-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Date 22/08/17 23:28:05
Name   OneV
Subject   아이돌도 결국은 노래가 좋아야한다.
저는 일단 위즈원, 원스 출신입니다.
아이즈원 해체됐으니 어쩔 수 없고 원스는 계속 하고 있어요.
아이즈원 해체 후 저는 제 친구와 달리 담담히 받아들였습니다. 계약 기간 다 채웠고 이제 갈길 가는거고 그거 응원해준다구요.
그래도 가재는 게편이라고 아이즈원 출신들에게 호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브니 르세라핌이니 파생그룹도 응원해주고 조유리, 최예나 개인 활동도 응원해주고 있습니다만 곡이 좋아야만 앨범을 삽니다. 아이즈원때처럼 무지성으로 다 사고 보지는 않아요. 음원도 스트리밍으로 그렇게 안 돌리고 이제는 노래 구리면 그냥 안 들어요.

트와이스로 넘어와서 솔직히 what is love까지는 되게 두근 거리고 항상 제 기대치를 충족 시켜줘서 그 이후부터인거 같은데 좀 실험적인 곡들을 많이 써요….. 그래도 팬심이 있고 의리가 있으니 앨범도 사고 계속 들어서 뇌이징되서 노래 괜찮은데(?) 생각이 들지만 트둥이 라이징 스타시절에 비하면 대중성 같다버린거 같아요.(아이돌 별로 안 좋아하는 친구들은 이미 곡 이제는 트와이스 곡 구리다고 극딜)

예나 스마일리 보면서 컨셉 잘 잡았다고 노래 좋다고 잘 들었는데 스마트폰은 한번 듣고 안 듣네요. 그냥 곡이 별로라서요.
르세라핌 멤버들 보고 기대 많이 했는데 노래가 좀 안 나와서 안 듣게 되더라구요. (제 친구중 이 친구도 위즈원 출신이고 최애가 채원이었는데 한껏 기대한 르세라핌 노래 처음에 듣고 실망….)


올초 톰보이 듣고 아이들 팬도 아닌데 노래 너무 잘 빠져서 앨범도 구매하고 되게 좋았고, 요즘 제가 푹 빠진 뉴진스도 사실 애들 얼굴 보기도 전에 곡이 너무 좋아서 노래가 좋아서 찾아보게 됐어요. 그래서 입덕까지 간거구요. 너무나 오래동안 팬질하고 콘서트도 간 트와이스도 결국 제가 입덕하게 만든 곡은 치얼업입니다.

결국 아이돌도 본질은 가수이니만큼 좋은 노래가 우선이 됐으면 해여. 에스파도 넥레부터 곡 좋을때는 앨범 종류별로 다 사고 엄청 들었는데 이번에 곡 구려서 안-삼


소신발언 - 아이즈원 관련 굿즈 싹 다 사고 앨범도 싹다 샀는데 노래  좋았다고 느낀적 단 한번도 없습니다. 팬심으로 열심히 팬질 했지만 노래는 별로였음 하지만 프듀로 다져진 팬심으로 열심히 응원함






+++++ 노래가 좋다 아니다 물론 개인 취향입니다. 불편하다면 좌송한데 제가 쓴 글이니 제가 구리면 전지적 제 시점에서 구린거고 좋으면 좋는 곡 들려준거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팬아니어도 앨범 사주는 편입니다. 소장 하는 느낌도 들구요.
노래가 좋고 아니고는 개인차이가 있다는거 충분히 이해하고 개인의 다름 이해합니다. 저는 좀 대중적인 취향을 좋아해요. 실험적인 사운드 진짜 잘 빠지지 않는 이상 별로 안 좋아해요.



4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47 정치성별과 투표참여, 그리고 정치지식과 선거관심도 9 난커피가더좋아 16/08/04 5426 11
    11338 음악추운 겨울날, 차분하게 센치해지고 싶다면 I dream 1 아침커피 21/01/13 5426 3
    3284 기타[불판] 이슈가 모이는 홍차넷 찻집 20 수박이두통에게보린 16/07/18 5427 0
    5052 일상/생각정상적이지 않은데? 18 세인트 17/03/02 5427 7
    11836 댓글잠금 정치김건희씨를 꼬드긴 사람은 누구일까.. 8 Picard 21/07/02 5427 0
    13094 문화/예술아이돌도 결국은 노래가 좋아야한다. 36 OneV 22/08/17 5427 4
    1909 일상/생각감사합니다 19 레이드 15/12/31 5428 7
    3124 IT/컴퓨터만약 V3 계열 제품을 사용중이신데 하드디스크에 숨김폴더가 만들어지셨다면.. 9 삼성그룹 16/06/25 5428 0
    4197 정치동교동계. 부끄러운줄 알라. 6 Bergy10 16/11/20 5428 10
    9604 영화조금 늦은, 엑시트 영화 후기[스포 있음] 2 kaestro 19/09/01 5428 0
    11532 일상/생각노후경유차 조기폐차.. 6 윤지호 21/03/30 5428 1
    2270 정치공약 : 트럼프 vs 샌더스 10 눈부심 16/02/22 5429 1
    3152 창작[조각글 32주차] 소유스 1 선비 16/06/29 5429 0
    3875 영화이성애가 비주류라면 14 레지엔 16/10/11 5429 1
    4016 일상/생각거리로 나가실 거에요? 25 nickyo 16/10/26 5429 2
    6611 오프모임일요일. 부산. 벡스코. 지스타. (취소) 3 레이드 17/11/17 5429 0
    7881 일상/생각한강에서 자전거를 타다가 3 감자 18/07/18 5429 6
    9817 게임[LOL] 10월 14일 월요일 오늘의 일정 3 발그레 아이네꼬 19/10/11 5429 0
    15262 정치화교는 상속세를 내지 않는다는 말 13 당근매니아 25/02/11 5429 17
    3850 게임[불판] 시즌6 롤드컵 16강 6일차 불판 49 곧내려갈게요 16/10/08 5430 0
    10973 음악[팝송] 제시 웨어 새 앨범 "What's Your Pleasure?" 김치찌개 20/09/20 5430 0
    11214 영화디즈니 플러스의 필살기가 나왔습니다. 6 저퀴 20/12/11 5430 0
    12412 경제OECD 경제전망 - 한국 (전문번역) 5 소요 22/01/06 5431 16
    11554 경제2020년 백화점, 마트, 아울렛 3대 업체별 매출 TOP3 7 Leeka 21/04/06 5432 1
    12890 정치투표는 안했지만 선거 평가를 보고 쓰는 생각 영원한초보 22/06/05 5432 2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