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24/10/13 23:00:14
수정됨
Name
Only
File #1
fotor_ai_20241013224742.jpg (147.6 KB)
, Download : 51
Subject
[한강모임] 돌아오는 토요일(10/19)에 한강에서 만나요 ♥
수정
삭제
https://m2.sm.or.kr/free/14979
안녕하세요,
프로 모임러 킴온리입니다.
한강 작가님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축하하면서
한강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한강을 즐기는 모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온리절(킴온리 생파)을 해볼까 생각도 했지만
최근 킴온리의 관종력 저하로 인해 생파는 못열겠..
한명의 생일이 아니라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자축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당.
요일이 토요일이 더 편하신 분들이 많을듯 하여 토요일로 변경했습니다~!
일시: 2024-10-19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여의도한강공원
킴온리의 모임이 늘 그렇듯 인원수 제한 없고, 오고 가는 시간에도 제약이 없으니
잠깐 들렀다 가셔도 좋고, 다른 친구분들과 함께 오셔도 좋습니당.헤헤.
많관부 플리즈? 꾸벅
참여 원하시면 언제든 아래 채팅방으로 오세용?
https://open.kakao.com/o/gEG7JkVg
7
벙개는 춫언
이 게시판에 등록된
Only
님의 최근 게시물
26-04-23
[벙개] 홍차넷 대전 벙개를 열어봅시다! (5월2일,3일)
[20]
26-02-18
[오프모임] 대구❌/ 창원🅾️에서 모여봅시다!! (3월1일(일) 2시)
[22]
24-10-13
[한강모임] 돌아오는 토요일(10/19)에 한강에서 만나요 ♥
[42]
24-08-16
[벙개] 내일(8/17) 양꼬치 먹으러 가실래용-! ★망함★
[8]
24-02-02
[벙개] 똘배님과 함께하는 온리모임 (24/02/03 오후7시 Bar틸트)
[21]
23-12-17
[급벙]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오늘저녁 바틸트)
[11]
23-10-09
[벙개] ★생일파티해요★ aka 온리절 10/22
[35]
23-09-27
[벙개] 드론쇼 보러갈래요?!(망함)
[10]
23-08-16
토요일 19일 5시 여의도한강공원 가실분~!
[37]
23-08-11
8월15일 17시 문래에서 만나요~♡
[38]
칡
24/10/13 23: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벌써 1년이 지났군요..전 와님의 시부모님과의 식사예정 ㅜㅠ 빨리 런 칠 수 있다면 자리하고 싶읍니다
1
Only
24/10/13 23: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빠른 식사후 join 기원? ㅋㅋ
Groot
수정됨
24/10/13 23: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날이 왔다!!!
3
Only
24/10/13 23: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언능 기차예매 ㄱㄱ ?
TEN
24/10/13 23: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부럽다⋯
카르스
24/10/14 00:2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요즘 바빠서 참석할 수가 없네요 ㅠㅠ
제 몫까지 재미있게 즐기십쇼!
간로
24/10/14 00: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노벨상 특집 모임 ㄷㄷ
Velma Kelly
24/10/14 01: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게 그 홍차넷 거주하는 노벨상 수상자들이 모인다는 정모죠?
발그레 아이네꼬
24/10/14 07: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4시 퇴근인 지방민은 서럽읍니다ㅜㅠ
Beemo
24/10/14 09: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4시 퇴근 러키비키잔앙하고 봤더니 일요일이군요.. 눙물이...
1
삼유인생
24/10/14 11: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왜안토요일?
아침
24/10/14 11: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토, 일 둘 중 하루는 엄마 생신 모임일 것 같은데 얼렁 알아보고 참석여부를 알려드릴게요. 히히 원래 이번 주는 서울 올라갈 계획이 없었는데 소풍 갈 수만 있으면 가야죵.
Only
24/10/14 11: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토욜로 바꾸믄 삼유님 뵐 수 있는건가용 꺄 ?
Only
24/10/14 11: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침님 시간에 맞춰드리게뜹미다-!
왜냐믄 아직 아무도 없오요.. ?
치킨마요
24/10/14 12: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5시에 디아블로 콘서트...
Only
24/10/14 12: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큽 ㅠ 디아블로는 이길수 엄꾼요ㅠㅠ
삼유인생
24/10/14 12: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이프님과 상의는 필요합니다. ㅎㅎ
1
아침
24/10/14 12: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쫌만 기둘려보세요. 저는 내일에는 아마 확답 가능할 듯요.
아침
24/10/14 14: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토요일이든 일요일이든 하루 뺄 수 있을 것 같아요!
1
Only
24/10/14 14: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꺅!! 그럼 토욜로 할까요..? 언제가 좋으세요?
아침
24/10/14 15: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언제든 온리님&다른 분들 편하신 시간으로!
Only
24/10/14 15: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토욜로 변경완료!!
이랬는데 아침님이랑 둘이 보는건 아닌지.. ㅋㅋ
발그레 아이네꼬
24/10/14 15: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햄벅할 수 없어요 근데 토욜 솔깃
전문가
24/10/14 16: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작업이 있읍니다
아마 야근할듯 OTL
Only
24/10/14 17: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큽 ㅠㅠ 야근 멈춰-!!
발그레 아이네꼬
24/10/14 17:0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는 그날 티원 경기 후...
삼유인생
24/10/14 20: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이프님이 안그래도 그날 친구 만나는 자유부인 데이라...딸램 델꼬 여의도 한강공원 가서 독박육아를 좀 나눠드리겠...
1
Only
24/10/14 20: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꺅 드디어 따님 실물영접-!! >_<// 잼께 놀아드릴게요!!
셀레네
24/10/15 00: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저는 ㅎㅎ
Only
24/10/15 07: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셀레네님 함께해용❤️
메존일각
24/10/15 10: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전 출근할 예정임미다 ㅠ
하얀
24/10/16 12: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후 3시는 아기 낮잠 시간에 걸려서 못가는데...오후 5시경에는 한강에 있다가 여의도로 이동한다거나 (유명 불랑제리분의 베이커리라든가) 하는 계획이 있나요? 갈 수 있게 된다면 첫째랑 저만 갈 거 같아요.
Only
24/10/16 13: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 아직 일정은 잘 모르겠지만 여의도 안에는 계속 있을 듯하니 편하실 때 연락주세요. 여의도 갔으니 영앤리치 베이커리도 가봐야지 생각하거 있었오요 ㅎㅎ
삼유인생
24/10/17 12: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근데 이날 비온다는 예보가 떴...
Only
24/10/17 12: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헉 띠용.. 오전에 비소식이 있군요ㅠㅠ
어른들이야 걍 돗자리 깔고 놀수있을듯 한데
아가들은 힘들 수 있겠네요ㅠㅠ
그래두 당일 날씨 상황봐서 뵐 수 있으믄 좋겠습미다~ ?
2
간로
24/10/18 23: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가 갑자기 앞선 일정이 취소되어 급참석 가능해졌는데 지금 신청해도 될까요?
셀레네
24/10/18 23: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참석하겠습니다 ㅎ
Only
수정됨
24/10/19 07: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 당근입미당~!! 오세요오세요 >_<
채팅방 링크입미당!
https://open.kakao.com/o/gEG7JkVg
Only
수정됨
24/10/19 07: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꺄-! 쫗아용!!
채팅방 링크입미당!
https://open.kakao.com/o/gEG7JkVg
Only
24/10/19 07: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채팅방 링크입미당!
https://open.kakao.com/o/gEG7JkVg
길을 잃다..
24/10/19 09: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벌써 1년이 지났군요..
아쉽지만 이번엔 참석을 못하게될 듯 .ㅠㅠ
온니선생님도 즐거운 번개/생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Only
24/10/19 09: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르게 말에여 벌써1년이 지나다니!!
길잃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678
문화/예술
개인적으로 국가 부도의 날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벙찐 장면
4
OneV
23/03/27
4017
1
14247
일상/생각
음식도 결국 문화다.
12
OneV
23/11/03
4368
0
14263
정치
정치적으로 중립적인 커뮤니티는 존재하는가?
37
OneV
23/11/07
5868
3
13206
일상/생각
즐겨보는 해외 유튜브 채널을 소개합니다.
3
Only
22/10/05
4596
3
13553
일상/생각
내돈내산 뷰티템 리뷰
13
Only
23/02/08
4071
19
14341
오프모임
[급벙]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오늘저녁 바틸트)
11
Only
23/12/17
3676
3
13587
꿀팁/강좌
[셀프케어] 내돈내산 케어템 리뷰
3
Only
23/02/22
6875
10
13783
꿀팁/강좌
두번이나 다른 제품을 잘못 받았다면?
1
Only
23/04/24
5063
7
14099
오프모임
8월15일 17시 문래에서 만나요~♡
38
Only
23/08/11
4684
6
14106
오프모임
토요일 19일 5시 여의도한강공원 가실분~!
37
Only
23/08/16
4323
3
14160
오프모임
[벙개] 드론쇼 보러갈래요?!(망함)
10
Only
23/09/27
3837
5
14178
오프모임
[벙개] ★생일파티해요★ aka 온리절 10/22
35
Only
23/10/09
5495
11
14432
오프모임
[벙개] 똘배님과 함께하는 온리모임 (24/02/03 오후7시 Bar틸트)
21
Only
24/02/02
4052
2
14844
오프모임
[벙개] 내일(8/17) 양꼬치 먹으러 가실래용-! ★망함★
8
Only
24/08/16
3227
6
14979
오프모임
[한강모임] 돌아오는 토요일(10/19)에 한강에서 만나요 ♥
42
Only
24/10/13
3692
7
16019
오프모임
[오프모임] 대구❌/ 창원🅾️에서 모여봅시다!! (3월1일(일) 2시)
22
Only
26/02/18
1663
8
16155
오프모임
[벙개] 홍차넷 대전 벙개를 열어봅시다! (5월2일,3일)
20
Only
26/04/23
926
4
713
정치
[펌글] 우리는 왜 비윤리적이 되는가
5
ooacrazy
15/08/03
5911
0
4398
일상/생각
밥벌이하는 두통 환자
7
OPTIK
16/12/16
3930
0
4427
일상/생각
잡화점 직원이 만난 어느 엄마와 아들
6
OPTIK
16/12/22
4686
8
4486
일상/생각
내 가슴속 가장 아픈 손가락
1
OPTIK
16/12/30
4359
0
4490
기타
수학 잘함 = 공간 감각 좋음?
10
OPTIK
16/12/31
4620
1
330
기타
수학과 물리가 싫었던 아이
20
ORIFixation
15/06/14
9294
0
462
기타
통증에 대한 잡설
39
ORIFixation
15/06/28
11928
0
1351
일상/생각
일상, 그냥 술먹으며하는 잡담들
27
ORIFixation
15/10/26
9934
0
목록
이전
1
133
134
135
136
137
13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