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Date 15/11/10 15:03:47
Name   미쿡왕김트루
Subject   국산 맥주에 대한 생각
맥주들 많이 좋아하시나요? 물론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겠죠
하지만 우리나라 술 문화 생각해보면 소주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무언가를 맥주가 채워주죠
서로서로 대체제이면서 보완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로 전 밀맥주를 좋아해서 외팅거를 자주 마시는 편이지만 우리네 회사들은 그렇지 않죠?
그래서 회식땐 항상 저희는 하이트를 마시곤 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국산 맥주 특징을 좀 생각해보면
하이트 : 밋밋합니다. 하지만 소맥일때 궁합이 괜찮다고 생각
카스 : 청량감은 1등. 젊은 층들이 많이들 좋아하더라구요 마찬가지로 밋밋하지만 그 탄산감때문에 마시는 느낌
클라우드 : 전 국산 맥주중에선 가장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국산만 마셔야 한다면 클라우드를 1순위도 두죠
맥스 : 개인적으로 하이트진로에서는 하이트보단 맥스를 주력으로 미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제품입니다. 하이트보단 나아요
OB : 아버지때 부터 청룡-트윈스 팬이라.... 카스도 그렇고 제 돈으론 사먹은적이 없어서... 사실 오비는 잘모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순위로는 클라우드>맥스>하이트>카스 입니다
이거 분란조장 아니죠?? 그냥 여러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서 한번 여쭤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미쿡왕김트루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726 기타[인터넷 주문] 과메기 + 대게 - 부자대게 25 CONTAXS2 17/12/07 6722 2
    1522 일상/생각국산 맥주에 대한 생각 28 미쿡왕김트루 15/11/10 6722 0
    6090 댓글잠금 일상/생각문재인 대통령의 인사를 보며 느껴지는것 93 카라2 17/08/10 6720 5
    2670 영화클로버필드 10번지 (2016) _ 돌려막는 자기 소개서 처럼 7 리니시아 16/04/22 6720 4
    10954 일상/생각노르웨이 단어: 프리루프츠리브 - 야외생활의 문화 6 풀잎 20/09/14 6719 3
    6299 일상/생각언론, 섹스토스, 행복 22 우리아버 17/09/17 6719 6
    4640 정치SBS인터뷰이야기, 문재인 불호 주의 56 은머리 17/01/17 6719 0
    8538 스포츠가장 압도적인 유럽 축구 리그는 어디였을까? 1 손금불산입 18/11/18 6718 1
    13467 영화더 퍼스트 슬램덩크 조금 아쉽게 본 감상 (슬램덩크, H2, 러프 스포유) 13 Profit 23/01/08 6716 2
    12309 도서/문학11월의 책 - 다른방식으로 보기 리뷰 3 풀잎 21/11/29 6716 2
    8443 과학/기술정수론의 복잡성, 그리고 우주론 파랑새의나침반 18/10/30 6716 2
    8164 오프모임[업데이트] 광주광역시 9.8(토) 번개입니다.(3차 시도) 28 메존일각 18/09/03 6716 9
    772 IT/컴퓨터한국이 해킹올림픽에서 압도적인 격차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2 Leeka 15/08/11 6716 0
    7166 오프모임[간보기] 알베르토 자코메티 전시회 번개 하면 오실 분이 있으실까요? 12 타는저녁놀 18/02/26 6716 0
    6060 사회공립학교 교원임용 TO에 관한 사고 18 DarkcircleX 17/08/04 6715 0
    1623 창작[5주차] 제 21 장. 리브리아 멸망과 민주정 복귀 4 *alchemist* 15/11/24 6715 0
    3317 정치하늘에서 빗발치는 그것은 정말 '정의'인가 6 DrCuddy 16/07/21 6714 2
    5464 기타갤럭시 S8 소개 7 와이 17/04/18 6713 5
    891 기타선선한 늦여름 아랫목에 배 깔고 장기 묘수풀이 (댓글에 해답있음) 38 위솝 15/09/02 6713 0
    12216 경제2017~2020년까지의 5대백화점 지점별 매출 추이 2 Leeka 21/10/29 6712 1
    5724 기타1분기에 본 애니메이션들 6 별비 17/05/31 6712 3
    10471 오프모임이시국에 급벙 이야기하면 욕먹으려나요...?ㅠㅠ 20 세인트 20/04/08 6711 8
    12602 댓글잠금 정치20대 대선 간단한 소감과 예상 16 레게노 22/03/10 6711 2
    8789 일상/생각2018 웰컴티파티 후기 16 토비 19/01/22 6710 65
    9158 기타조선시대의 붕당에 대해서 대충 적어보는 글 3 피아니시모 19/05/06 6710 9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