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Date 16/07/11 15:16:46
Name   klaus
Subject   나는 사드 배치 지역 당사자 지역민 중의 하나이다.
흔히 우스개로 고담이라 불리는 대구거주 지역민이다.(다르게 불리는걸로는 대프리카, 대집트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당사자 지역민중의 한명이지만 그냥 빨리 후딱 배치했으면 좋겠다.
미사일 한발 쏘는데 엄청난 비용이 소모된다던데 빨리 사드 후딱 배치해서
김돼지 미사일 막 쏘게 해서 국비 낭비후에 후딱 김돼지 정권 붕괴되면 좋겠다.
전자파가 어쩌고 하는데 그런건 잘 모르겠다. 방사능보다 위험할려고...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27 일상/생각나는 디씨인사이드가 싫다. 31 John Doe 16/08/02 8626 1
    1507 일상/생각나는 맑은날이 싫다. 4 스티브잡스 15/11/09 6749 1
    1505 일상/생각나는 무단횡단 하는 사람이 싫다. 17 化神 15/11/09 9044 0
    4349 일상/생각나는 무엇을 바라고 술을 멀리했던가(가벼운 염 to the 장) 9 진준 16/12/10 5021 0
    7433 육아/가정나는 비 오는 아침의 엄마 9 짹짹 18/04/23 6245 33
    3242 기타나는 사드 배치 지역 당사자 지역민 중의 하나이다. 18 klaus 16/07/11 6149 0
    11027 일상/생각나는 순혈 오리지날 코리안인가? 46 사이시옷 20/10/05 7062 22
    8075 일상/생각나는 술이 싫다 5 nickyo 18/08/18 6174 27
    8759 일상/생각나는 아직도 깍두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5 swear 19/01/13 5024 2
    5819 일상/생각나는 영재였던가..? 30 켈로그김 17/06/21 6102 10
    5010 역사나는 왜 역사를 좋아했는가 2 피아니시모 17/02/25 4448 3
    9755 일상/생각나는 일본식 서비스가 부담스럽다. 11 원영사랑 19/10/02 6036 8
    506 기타나는 자연인이다 16 지니 15/07/03 11864 0
    12763 일상/생각나는 재택 근무에 반대합니다. 24 nothing 22/04/30 6670 23
    8533 기타나는 죽어 가는것일까 7 이마까람 18/11/17 4881 4
    2876 일상/생각나는 페미니스트가 아니다. 49 nickyo 16/05/24 8270 11
    10236 창작나는 행복의 나라로 갈테야. 5 작고 둥근 좋은 날 20/01/29 7471 23
    8753 도서/문학나는 호모포비아인가? 19 불타는밀밭 19/01/11 6855 2
    6696 일상/생각나도 결국 이기적인 인간 1 쉬군 17/12/02 5232 12
    12925 일상/생각나도 괜찮은 사람이고, 너도 괜찮은 사람이야. 4 아재 22/06/17 6509 37
    7615 사회나도 노동법 알고 알바해서 인생의 좋은 경험 한번 얻어보자! 7 우주최강귀욤섹시 18/06/02 7058 21
    11398 일상/생각나도 누군가에겐 금수저였구나 14 私律 21/02/06 6440 60
    13875 일상/생각나도 반바지 입고 싶다. 16 큐리스 23/05/18 4027 0
    5565 일상/생각나도 친구들이 있다. 3 tannenbaum 17/05/03 4287 14
    6386 일상/생각나라가 위기인데 연휴가 길어서 큰일이야 26 알료사 17/10/08 5964 24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