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9/03/03 20:43:59
수정됨
Name
곰돌이우유
Subject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수정
삭제
https://m2.sm.or.kr/free/8923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6
따뜻!
이 게시판에 등록된
곰돌이우유
님의 최근 게시물
19-11-08
인터넷 도박 체험기
[35]
19-05-20
홍차넷 1년 후기
[8]
19-05-11
삶의 방향을 정할 때
[6]
19-03-03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18-11-13
관계에서 감정의 양을 정량화 할 수 있을까?
[9]
18-10-18
생선냄새증후군 경험기
[19]
18-10-14
이별 후 홀로 여행
[7]
다람쥐
19/03/03 20: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터뷰 형식 너무 좋아요 ㅋㅋ
전 아침형 인간이지만 아침형 인간이 왜 효율적인지 의문이 있습니다
농사짓는것도 아닌데 굳이 해와 함께 해야 하나요?!ㅠㅠㅠㅠ
아침
19/03/03 20: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흑흑, 저녁형 인간을 이렇게 따스하게 정당화시켜준 글은 처음이에요.
1
kaestro
19/03/03 21: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떤 분들께서 만나서 이런 대화를 나누신건가?하고 읽다가 자문자답이란걸 알았네요 ㅋㅋ 멋진 글이예요
Darwin4078
19/03/03 21: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저녁형인간이 좋습니다.
5
sound And vision
19/03/03 21: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둠이 분위기를 착 가라앉게 해줘서 어두울 때 일하는걸 좋아하는데, 직장이 9-6 고정이라 답이 없네요
아침과 낮의 부산스러움이 자꾸 집중을 해칩니다. 그렇다고 사무실에 혼자만 있는 것도 아니라 불을 끌 수도 없고ㅠㅠ
솔로왕
19/03/03 21: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인간이 좋읍니다! 차냥하라!
와우
19/03/03 23: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완전 좋아요
엘에스디
19/03/04 09: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근데 저녁형 인간은 늦게 일어나는 거예요? 아니면 저녁에 집중이 잘 되는 거?
늦게 일어나는 거라면... 어차피 아침형 인간도 저녁에 자는 건 아닌데... 야밤형 인간이라 불러야 하는거 아닌가... ㅇㅅㅇ
곰돌이우유
19/03/04 09: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냥 저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생각해주셔요ㅋㅋㅋㅠㅠㅠㅋㅋ
o happy dagger
19/03/04 11: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아침형 인간이 좋습니다. 밤새고 뜨는 해를 바라보면서 잠이드는... 근데 그걸 못하네요. ㅠ.ㅠ
역광
19/03/04 11: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강제적 아침형 직장인 인간은 웁니다
DoubleYellowDot
19/03/04 15: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 너무 행복하지여..
논문을 본격적으로 쓰면서, 새벽 5-6시에 자고 정오쯤 일어나서 저녁과 한밤을 마음껏 누리는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너무 성향에 맞고 너무 행복한데 졸업하고 취업하면 강제로 아침일찍 일어나야겠지 싶은 마음에 논문이 진도가 안나갑니다ㅋ
커피중독자
19/03/05 11: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녁형 인간이면 잠은 언제 주무시는 것인가요?
곰돌이우유
19/03/05 1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인간이 하루 7시간의 수면을 하고, 06:00기상 - 23:00취침을 보통이라고 임의로 가정했을 때 이것보다 시간대가 뒤로 밀리는 정도랄까요?
근데 이렇게 잠들고 일어나는 시간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하루 중 자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이나 생각 혹은 비중을 저녁에 두는 사람을 저녁형 인간이라 생각해요.
오리꽥
19/03/05 17: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짤이 있기를 기대하며 들어왔습니다. 역시... ㅎㅎ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24
의료/건강
의료기관 잠복결핵에 대한 추가 기사
30
Zel
17/09/23
6426
2
13218
게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2기 시작 기념 소서리스 스타팅 가이드
9
CheesyCheese
22/10/11
6425
11
10729
일상/생각
머리 아픈 질문. 자유주의자에게 학문이란?
19
sisyphus
20/06/29
6425
0
9967
도서/문학
상인과 연금술사의 문
3
알료사
19/11/10
6425
7
8391
스포츠
(벤투호 뽕뽑기) 아마추어 전술기: 무브 요 바디
16
다시갑시다
18/10/18
6425
19
12186
게임
[와클] 황제부터 사람 아님까지
27
leiru
21/10/19
6424
1
10273
오프모임
2020년 2월 22일 19시 노원역 엉터리 삼겹살 2시국 번개
40
알료사
20/02/08
6424
8
9378
일상/생각
드디어 헥스코드가 말을 하기 시작하다
9
호타루
19/07/02
6424
4
11682
스포츠
축구로 숫자놀음을 할 수 있을까? 두번째 생각, 축구 통계의 어려움.
joel
21/05/17
6423
5
9899
게임
[불판] LoL 월드 챔피언십 - 8강 1일차(3)
65
kaestro
19/10/26
6423
0
9424
일상/생각
금식, 금주, 금욕 마친 후기
2
Xayide
19/07/11
6423
5
8923
일상/생각
저녁형 인간을 찬양하며
15
곰돌이우유
19/03/03
6423
16
6671
여행
로포텐 여행기 上
19
나단
17/11/29
6423
9
9352
일상/생각
20년전 운동권의 추억
31
제로스
19/06/27
6423
17
12538
기타
화이자 백신 어린이도 맞는다, 5~11세 적응증 확대
6
알탈
22/02/23
6422
0
2141
정치
이태원 맥도날드 살인사건 범인 징역 20년 선고
7
블랙자몽
16/01/29
6422
0
1601
음악
Fairport Convention - The Lobster
새의선물
15/11/20
6422
0
10654
일상/생각
어느 이민자가 보는 시스템적인 문제
12
풀잎
20/06/06
6421
19
8101
사회
공익법 재단 공감의 안희정 판결 톺아보기를 톺아보기
4
DrCuddy
18/08/23
6421
11
12994
기타
영어능통자와 관련한 제 생각
11
redtea_first
22/07/12
6420
4
11179
의료/건강
심리 부검, 자살사망자의 발자취를 따라간 5년간의 기록
4
다군
20/11/28
6420
4
12807
정치
어떤 주제를 이야기하고, 이야기 하지 않는 것에서부터 편향은 개입됩니다.
24
파로돈탁스
22/05/12
6419
8
9287
음악
멘델스존 엘리야 무료 음악회(나라에서 지원)
4
비누남어
19/06/07
6419
3
9698
일상/생각
저의 첫 단독 베이킹, 레몬머핀
23
은목서
19/09/23
6418
22
14069
일상/생각
림버스 컴퍼니 일러스트레이터 사건에 부쳐
55
당근매니아
23/07/26
6417
0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