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유머
- 유머가 아닌 펌글, 영상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글들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특정인 비방성 자료는 삼가주십시오.
Date
20/09/09 17:06:34
Name
swear
Link #1
https://m.edaily.co.kr/news/Read?newsId=01758086625898480&mediaCodeNo=257
Subject
코로나 명부 보고 연락 드려요
수정
삭제
https://m2.sm.or.kr/fun/47371
미친놈인가?????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swear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7
우리나라 시내버스에 에어콘이 달린 건 언제부터일까?
[4]
26-06-27
비트박서 윙도 어떻게 내는지 모르겠다는 소리
[2]
26-06-26
방금 꿈에서 아빠 나와서 개같이 울었다.
[4]
26-06-21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1]
26-06-21
친구 잘못 사귀어서 아빠한테 미안해..
[6]
26-06-21
중2 딸을 둔 아빠
[11]
26-06-20
생리대는 오줌을 흡수할 수 없다
[10]
26-06-20
말해도 잘 모를거에요..
[8]
26-06-18
오늘 부부싸움 예정
[4]
26-06-18
신입 여직원이 사온 키보드
[10]
메오라시
20/09/09 17: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누=누나인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다람쥐
20/09/09 17: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대한민국 남자가 문자 좀 보낼 수 있지...
하 소오름....ㅠㅠㅠㅠ
6
Schweigen
20/09/09 17: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잘못했다는 생각이 1도 없군여.
거기다 협박까지.
2
도담
20/09/09 17: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래서 적기 싫은건 사실이죠 ㅋㅋㅋ
어차피 번호 바꿀껀데 뭐~ 어때 하는 맘으로 저는 적지만
박태
20/09/09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발 주작이었어라..
일리지
20/09/09 17: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주작 아닐까요? 내용이 너무 어그로 클리셰인데
구박이
20/09/09 17: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친놈이 맞네요.
일리지
20/09/09 17: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헐 링크보니 기사가 있군요..군대 다녀왔고 4년제 나왔다는 말은 왜 하는건지 전체적으로 개소리라 주작일거라 생각했는데 별 상또라이가 다 있군요
1
Darwin4078
20/09/09 17: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1
주디
20/09/09 18: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더 응대 안하고 바로 신고한 거 정말 잘했네요. 저런 새끼들이 거절한다고 해서 곱게 그만둬줄리가 없긔.
9
먹이
20/09/09 18: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미쳤다는 말 밖에....
쿠르드
20/09/09 19: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대한민국 남자가 문자 좀 보낼 수 있지
바닐라
20/09/09 19: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세상에 저런 사람이 실제로 있나요....??
이그나티우스
20/09/09 20: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대한민국 남자.. 하... 기가찬다..
하트필드
수정됨
20/09/09 20: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971221&plink=TIT&cooper=SBSNEWS
[지난 6일 밤 최 모 씨는 경기도 평택시의 한 프랜차이즈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서 돌아오는 길, 낯선 번호로 문자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코로나 출입 명부를 보고 연락
...
더 보기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5971221&plink=TIT&cooper=SBSNEWS
[지난 6일 밤 최 모 씨는 경기도 평택시의 한 프랜차이즈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커피를 테이크아웃 해서 돌아오는 길, 낯선 번호로 문자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코로나 출입 명부를 보고 연락했다며 외롭다, 술을 사주겠다는 등의 내용이었습니다.]
[지난 5일 경기 포천시의 한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를 방문한 한 모 씨도 비슷한 일을 겪었습니다.
[한 모 씨 : 방명록을 보고, 제 번호를 갖고 갔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그 후에는 혹시 남자친구 있느냐고 물어보고….]
]
이 뉴스군요. 같은 동네라니 더 무섭겠네요. 직접 찾아뵙고 사과드릴까요 ㄷㄷ
방사능홍차
20/09/09 23: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휴... 노노노
산세베리아
20/09/10 10: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진짜 맘에 들었으면 현장에서 바로 그냥 굽신굽신 맘에 들어서요 저는 이런사람입니다.
연락처 좀 부탁드려요....하고 즉석에서 까이면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하면 모르겠는데
음흉하네요 정말
무작위로 얼굴도 안보고 저런것도 아닐거고
보고 맘에 들었으니까 그랬을텐데
저렇게 번호보고 슥 문자보내고
문자보내는 꼴도 완전 껄렁패가 따로없네요....진짜..완전 저렴하기 그지없음.
1
ebling mis
20/09/10 10: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지만 미치면 됐지 왜 대한민국 남자니 하면서 생사람 엮나...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841
전기밥솥 밥맛 비교실험
10
CONTAXND
20/01/31
5393
1
55237
최고의 반전 영화 TOP 30
13
김치찌개
21/12/04
5393
0
43463
힐링하세요.
1
다군
20/03/01
5393
1
44276
울먹인 이은재 "미래통합당 제 2비례정당 되고싶어"
13
o happy dagger
20/04/08
5393
0
44532
여동생과 친하게 지내는 오빠
3
구박이
20/04/20
5393
0
44807
한국 여자가 너무 부러워요
14
swear
20/05/06
5393
0
45022
펭귄들의 미술관 관람
1
다군
20/05/16
5393
3
46294
파인만씨
21
수영
20/07/16
5393
0
46394
여자들 넘어간드아아아아아~~
4
DogSound-_-*
20/07/21
5393
0
47786
뒷자리 여직원과 썸
11
swear
20/09/30
5393
1
47862
알렉 볼드윈 vs 짐 캐리
2
다군
20/10/04
5393
2
48767
정시에 퇴근하면 안되는 이유.jpg
6
하트필드
20/11/23
5393
0
49265
40대 아재가 쓴 20~30대 사회생활&연애생활하면서 느낀 점.jpg
18
김치찌개
20/12/17
5393
0
50813
얘들아 왜그래 울지마
3
헬리제의우울
21/03/14
5393
0
51716
[해축] 진짜 난리난 유벤투스.gfy
4
손금불산입
21/05/10
5393
2
52149
한국에서 콩고기가 인기 없는 이유
8
swear
21/06/03
5393
2
52471
핵써서 이기니까 좋냐? 좋아?
8
Darwin4078
21/06/23
5393
3
53530
범퍼화분
3
다군
21/08/26
5393
0
53824
26살 오빠와 11살 여동생의 카톡
5
swear
21/09/12
5393
1
54699
재판장에서 엄마를 변호하는 애기.
12
Regenbogen
21/11/01
5393
0
54701
훈남훈녀 2:2 블라인드 미팅
6
Regenbogen
21/11/01
5393
0
54795
곰세마리
1
고기찐빵
21/11/06
5393
1
55098
레고 vs 옥스포드
7
트린
21/11/26
5393
0
55344
천막에서 살던 내가 사실은 재벌 2세?!(허경영 위인전.1,2,3).jpg
16
하트필드
21/12/11
5393
1
55376
마흔 넘어 서울대 재입학한 중년
7
Regenbogen
21/12/14
5393
4
목록
이전
1
511
512
513
514
515
516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