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유머
- 유머가 아닌 펌글, 영상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글들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특정인 비방성 자료는 삼가주십시오.
Date
21/10/14 12:46:08
Name
할인중독
File #1
1634155515_PeITg0vV_thumb_8ba4b0ac61b350315b8201c9e484ca47_1634059211_4516_835x1214.jpg (188.9 KB)
, Download : 152
Subject
초등학교 시절 부유의 상징
수정
삭제
https://m2.sm.or.kr/fun/54388
ㅋㅋㅋ 추억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할인중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8
싱글벙글 실제 119신고 사례
[2]
26-06-21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1]
26-06-14
신입들이 체감하는 회사의 교육
[4]
26-06-07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복수 해야하는 이유
[6]
26-05-31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
[11]
26-05-23
지하 150m 동굴에서 발견된 강아지
[3]
26-05-17
버핏이 말아주는 주식으로 돈버는법
[1]
26-05-09
전 세계 불지옥 난이도 언어 top 10
[14]
26-05-03
10년간 800억의 혈세를 들여 만든 관광지의 최후
[3]
26-04-25
직원에게 방 구해준 썰
[1]
pils
21/10/14 1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여기 분들은 공감 못 하십니다. 그 윗 세대라..
5
swear
21/10/14 12: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릴때 부의 상징이라면 역시 이 녀석이…
11
어제내린비
21/10/14 13: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릴때 부의 상징이라면 이녀석이..
1
채덕
21/10/14 13: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비싼 레고 짤이 나올 때가 됐는데
어드전
수정됨
21/10/14 13: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 개인적인 상황에서 국민학교때 부의 상징은...빌라 사는 애들이었습니다. 찾아보니 지금도 그 빌라는 제가 살았던 아파트보다 약 3배 비싸긴 하네요.
캡틴아메리카
21/10/14 13: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90년대 초반까지는 집에 컴퓨터가 있는게 부의 상징이었...
블랙엔젤
21/10/14 13: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학상자 기억하시는 분???
양말
21/10/14 13: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슈퍼패미콤 아닙니까?
왼쪽의지배자
21/10/14 14: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집에 한 800만원어치있습니다
그거가지고 대회나가느라... 나중엔 볼트너트도 낯개로 천개씩 샀어요ㅠ
먹이
21/10/14 14: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회원 저격 신고합니다 (?)
2
조홍
21/10/14 14: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레고 비싼거 아닙니까?
copin
21/10/14 14: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학상자도 부의 상징 아닌가요??
전 집에서 이거 절대 안사줘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음
불타는밀밭
21/10/14 14: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금 생각하니 이해가 됩니다. 지금도 제가 그걸로 절대 의미있는 물건을 설계하고 만들어 낼 자신이 없음.
왼쪽의지배자
21/10/14 14: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80....16만원짜리 5개....
캡틴아메리카
21/10/14 15: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로 지난 달에 구매했읍니다 ㅋㅋㅋ
1
人在江湖
21/10/14 17: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나나...
과학상자
21/10/14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학상자 6호 집에 두세트 있읍니다.
1
과학상자
21/10/14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까짓거 아들놈 두 대 사줬읍니다
3
열한시육분
21/10/14 17: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티요 제티
파란아게하
21/10/14 18: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보이스카웃
私律
21/10/14 18: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컴퓨터 자판연습 책받침만 있었습니다.
감자별
21/10/14 19: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박스 겁내 좋아졌네요....
종이상자 + 부품보호용 스티로폼 틀
이 구성이었는데....
물푸레
21/10/14 20: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비디오 플레이어... 아버지가 사장님 하시는 친구분께 일 주일 빌려와서 부자가 정신 없이 비디오 봤던 기억이 나네요.
경계인
21/10/14 21: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때는 유선방송
왼쪽의지배자
21/10/15 00: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 6호 박스는 20년 전에도 있었습니다...다만 다들 2,3호를 사느라.....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598
사탄도 울고갈 초등학생의 편지
1
swear
20/06/13
5401
0
46624
200801 추신수 시즌 1호 리드오프 홈런.swf
김치찌개
20/08/02
5401
0
47786
뒷자리 여직원과 썸
11
swear
20/09/30
5401
1
47862
알렉 볼드윈 vs 짐 캐리
2
다군
20/10/04
5401
2
48758
중국도 심상치 않은 코로나19…상하이서 사흘 연속 확진자
2
다군
20/11/23
5401
0
49175
개발도상국이 선진국이 되기 힘든 이유
17
그저그런
20/12/13
5401
0
49180
의외로 전세계 대한민국 1위 하는 분야.jpg
7
김치찌개
20/12/13
5401
0
49265
40대 아재가 쓴 20~30대 사회생활&연애생활하면서 느낀 점.jpg
18
김치찌개
20/12/17
5401
0
50661
두 개의 그래프
6
다군
21/03/04
5401
0
51440
캐리어 컨트롤의 혁명
5
알료사
21/04/23
5401
1
51477
하늘에서 포크가 비처럼 떨어지면?
6
알겠슘돠
21/04/25
5401
1
52845
위조지폐를 만든 까닭
2
OshiN
21/07/16
5401
0
54699
재판장에서 엄마를 변호하는 애기.
12
Regenbogen
21/11/01
5401
0
54701
훈남훈녀 2:2 블라인드 미팅
6
Regenbogen
21/11/01
5401
0
55376
마흔 넘어 서울대 재입학한 중년
7
Regenbogen
21/12/14
5401
4
55782
가슴이 ㅇㅈ해지는 키배
10
Jazz
22/01/08
5401
0
58544
아들이 올A 받으면 플스 사주기로 했는데…
27
tannenbaum
22/07/27
5401
0
58721
여사친 자유이용권 끊었던 그린라이트좌 근황
4
swear
22/08/08
5401
0
58834
40대 중반, 삶이 너무 힘듭니다.jpg
7
김치찌개
22/08/15
5401
1
60127
[월드컵] 한잔해 한국도 점유하면서 축구할 수 있구나
9
손금불산입
22/11/25
5401
2
671
미성년 여학생
8
절름발이이리
15/06/25
5400
1
28614
조코비치 전성기시절 코트커버능력.gif
7
Darwin4078
18/01/27
5400
1
38930
남녀공학에서 공개고백 하는 남학생.gif
13
하트필드
19/06/15
5400
2
39428
현직 반도체 연구원이 말하는 한일 기술 격차.jpg
3
김치찌개
19/07/18
5400
0
39794
기술 발전의 폐해.gif
4
Bergy10
19/08/10
5400
0
목록
이전
1
511
512
513
514
515
516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