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유머
- 유머가 아닌 펌글, 영상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글들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특정인 비방성 자료는 삼가주십시오.
Date
21/10/14 12:46:08
Name
할인중독
File #1
1634155515_PeITg0vV_thumb_8ba4b0ac61b350315b8201c9e484ca47_1634059211_4516_835x1214.jpg (188.9 KB)
, Download : 152
Subject
초등학교 시절 부유의 상징
수정
삭제
https://m2.sm.or.kr/fun/54388
ㅋㅋㅋ 추억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할인중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8
싱글벙글 실제 119신고 사례
[2]
26-06-21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1]
26-06-14
신입들이 체감하는 회사의 교육
[4]
26-06-07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복수 해야하는 이유
[6]
26-05-31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
[11]
26-05-23
지하 150m 동굴에서 발견된 강아지
[3]
26-05-17
버핏이 말아주는 주식으로 돈버는법
[1]
26-05-09
전 세계 불지옥 난이도 언어 top 10
[14]
26-05-03
10년간 800억의 혈세를 들여 만든 관광지의 최후
[3]
26-04-25
직원에게 방 구해준 썰
[1]
pils
21/10/14 1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여기 분들은 공감 못 하십니다. 그 윗 세대라..
5
swear
21/10/14 12: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릴때 부의 상징이라면 역시 이 녀석이…
11
어제내린비
21/10/14 13: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릴때 부의 상징이라면 이녀석이..
1
채덕
21/10/14 13: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비싼 레고 짤이 나올 때가 됐는데
어드전
수정됨
21/10/14 13: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 개인적인 상황에서 국민학교때 부의 상징은...빌라 사는 애들이었습니다. 찾아보니 지금도 그 빌라는 제가 살았던 아파트보다 약 3배 비싸긴 하네요.
캡틴아메리카
21/10/14 13: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90년대 초반까지는 집에 컴퓨터가 있는게 부의 상징이었...
블랙엔젤
21/10/14 13: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학상자 기억하시는 분???
양말
21/10/14 13:5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슈퍼패미콤 아닙니까?
왼쪽의지배자
21/10/14 14: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집에 한 800만원어치있습니다
그거가지고 대회나가느라... 나중엔 볼트너트도 낯개로 천개씩 샀어요ㅠ
먹이
21/10/14 14: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회원 저격 신고합니다 (?)
2
조홍
21/10/14 14: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레고 비싼거 아닙니까?
copin
21/10/14 14: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학상자도 부의 상징 아닌가요??
전 집에서 이거 절대 안사줘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음
불타는밀밭
21/10/14 14: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지금 생각하니 이해가 됩니다. 지금도 제가 그걸로 절대 의미있는 물건을 설계하고 만들어 낼 자신이 없음.
왼쪽의지배자
21/10/14 14: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80....16만원짜리 5개....
캡틴아메리카
21/10/14 15: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로 지난 달에 구매했읍니다 ㅋㅋㅋ
1
人在江湖
21/10/14 17: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나나...
과학상자
21/10/14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학상자 6호 집에 두세트 있읍니다.
1
과학상자
21/10/14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까짓거 아들놈 두 대 사줬읍니다
3
열한시육분
21/10/14 17: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티요 제티
파란아게하
21/10/14 18: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보이스카웃
私律
21/10/14 18: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컴퓨터 자판연습 책받침만 있었습니다.
감자별
21/10/14 19: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박스 겁내 좋아졌네요....
종이상자 + 부품보호용 스티로폼 틀
이 구성이었는데....
물푸레
21/10/14 20: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비디오 플레이어... 아버지가 사장님 하시는 친구분께 일 주일 빌려와서 부자가 정신 없이 비디오 봤던 기억이 나네요.
경계인
21/10/14 21: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때는 유선방송
왼쪽의지배자
21/10/15 00: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 6호 박스는 20년 전에도 있었습니다...다만 다들 2,3호를 사느라.....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661
두 개의 그래프
6
다군
21/03/04
5402
0
50813
얘들아 왜그래 울지마
3
헬리제의우울
21/03/14
5402
0
51440
캐리어 컨트롤의 혁명
5
알료사
21/04/23
5402
1
51477
하늘에서 포크가 비처럼 떨어지면?
6
알겠슘돠
21/04/25
5402
1
52845
위조지폐를 만든 까닭
2
OshiN
21/07/16
5402
0
53530
범퍼화분
3
다군
21/08/26
5402
0
54701
훈남훈녀 2:2 블라인드 미팅
6
Regenbogen
21/11/01
5402
0
56700
mlkpark 추천 조작 사태
25
syzygii
22/03/07
5402
1
56869
스타여캠) 안시성
3
알료사
22/03/22
5402
1
58164
anatideaphobia
4
tannenbaum
22/06/26
5402
0
58544
아들이 올A 받으면 플스 사주기로 했는데…
27
tannenbaum
22/07/27
5402
0
61606
"코원"이라고 PMP 만들던 회사 아냐?
6
swear
23/03/21
5402
0
63415
언제 봐도 눈물버튼 눌리는 픽사 명장면들
6
swear
23/08/09
5402
0
66087
240530 오타니 쇼헤이 시즌 14호 2점 홈런.swf
김치찌개
24/05/30
5402
0
66669
모기 추적 레이더 출시
3
다군
24/08/14
5402
0
76
사생활 침해로 화난 남자
1
Liquid)TaeJa
15/05/31
5401
1
493
[레진]읭읭이x굽본좌(feat.tank)
1
천무덕
15/06/18
5401
0
28359
여기 사장나오라 그래!
2
에밀리아
18/01/16
5401
0
30782
맨날 누워있는 자취생 특징.jpg
11
풍운재기
18/05/07
5401
3
37306
결혼 없이 연애만 하는 비혼주의자의 삶.jpg
김치찌개
19/03/09
5401
0
39111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반전(스포?)
6
하트필드
19/06/25
5401
0
39164
이해가 안돼는 호구(feat.타넨)
7
tannenbaum
19/07/01
5401
3
43849
사탄도 기겁하고 도망갈 불법도박
6
swear
20/03/18
5401
0
39794
기술 발전의 폐해.gif
4
Bergy10
19/08/10
5401
0
39815
쉽게 포기해서 스트레스가 없는 연예인
9
그저그런
19/08/12
5401
0
목록
이전
1
511
512
513
514
515
516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