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 인사를 남기는 공간입니다.
Date 15/05/30 08:57:00
Name   난커피가더좋아
Subject   글쓰기 버튼이닷! 가입인사 드립니다.
떠났긴 떠났으되, 마땅히 새로 정착할 곳을 찾지 못해 헤매던 전직 피쟐러 입니다.

저는 자게의 고퀄 정치사회경제 비평과 문화평론을 사랑했고

그 무엇보다 유머게시판을 사랑했던 사람이었습니다.

스타1 열심히 할때에는 겜게와 빌드 올려주신 것도 정말 잘 쓰고 감사드리고 그랬었습니다.

10년이 훌쩍 넘는 시간을 함께 해온 커뮤니티를 떠나니 맘이 영 좋지 못하더라고요.

다른 곳에서는 확실히 정착하기도 어렵고요.

저는 사실 PGR에서의 일부 유저들의 지나친 네임드화도 좀 불편했던 사람인데요

홍차넷은 어쩔지 모르겠네요. 사실 잘 추적만 되게 하고 닉이라도 자주 바꾸게 하면

네임드화와 그로 인해 벌어지는 '닥추'와 친목질 등의 폐해는 없어질 것도 같지만....

잘 적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게의 활성화, 적정한 수준의 섹드립(비하나 조소가 아닌 말 그대로의 적정한 선) 정도도

허용되었으면 합니다만, 일단 그저 바람일뿐이죠.

새로운 개척지에 나왔으니 잘 들 가꿔봐요.

다들 반갑습니다.

* Toby님에 의해서 자유 게시판으로부터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5-08-11 11:40)
* 관리사유 : 가입인사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난커피가더좋아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 글쓰기 버튼이닷! 가입인사 드립니다. 8 난커피가더좋아 15/05/30 5866 1
6595 금방 가입한 신입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3 착한세상 22/03/01 2916 0
1049 기억이 나지 않아 다시 쓰는 가입인사 5 김피곤씨 17/02/16 2281 0
4613 꾸벅,,, 가입인사 올립니다. 11 Legal Alien 20/01/14 3019 2
3218 눈팅만 하다 이제서야 가입인사를 남깁니다. 7 hikicomori6 18/11/08 2463 0
371 눈팅만 하다가 가입인사 드립니다 9 whitepaper 16/03/16 2796 0
5361 눈팅만 하다가 가입인사 드립니다! 3 꼬았 20/12/09 2932 0
1021 눈팅만 하다가 가입인사 드립니다. 13 팜코트 17/02/13 2654 0
6895 뉴비 받으십시오 5 CheapLifer 22/06/09 2838 0
7062 뉴비 힘차게 인사 박습니다 (__) 7 코피슝슝 22/08/10 2909 0
53 늦게나마 가입인사 남깁니다. 6 Xeri 15/09/17 3354 0
6858 늦둥이.... 2 막둥이 22/05/26 3017 0
5179 늦었지만 안녕하세요. 4 이담아담 20/09/18 2772 0
1046 늦었지만 이제 가입인사 드립니다. 16 숲과바위그리고선 17/02/16 2624 0
8727 늦은 가입인사 드립니다 2 브론테 24/08/09 1606 0
482 늦은 저녁 가입인사 드립니다. 6 Terminus Vagus 16/04/22 2748 0
5673 닉네임 바꾸고 다시 가입인사 올립니다. 4 앙팡우유 21/04/09 3467 0
7960 닉네임 변경해서 재가입했습니다. 2 coldplay 23/06/12 2049 0
7028 다..다시 왔습니다. 20 고구마별 22/07/25 3489 9
602 다시 가입하려 합니다. 19 전기공학도 16/06/27 2833 0
5409 다음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해주세요. 4 shenanigan 21/01/04 2919 0
8521 다음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해주세요. 4 박땡진 24/03/27 1792 0
8745 다음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해주세요. 2 말랑212 24/08/27 1663 0
5073 더불어 함께 쉬어가는 그러나 같이 공유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군요... 반갑습니다... 7 nkino 20/08/06 2797 1
3633 도쿄 거주 신삥~ 11 멀리던져 19/02/17 262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