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 인사를 남기는 공간입니다.
Date 20/11/29 19:44:57
Name   수박에 박수
Subject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개발자 지망생입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에 대해 알아보다가 홍차넷에 올라온 글을 우연히 보고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발자가 목표라서 취미로는 토이프로젝트 아이디어 구상 및 개발입니다. 아직 실력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부지런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개발자분들이 계시다면 많은 이야기들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수박에 박수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14 안녕하세요 5 로얄블루 20/10/08 2137 0
5215 안녕하세요 6 realxsion 20/10/08 2761 0
5217 안녕하세요 5 머니머니 20/10/08 2810 0
5228 안녕하세요 4 Stefan91 20/10/14 2661 0
5220 안녕하세요 4 귀머거리 20/10/08 3057 0
5251 안녕하세요 4 에스테반 20/10/24 2847 0
5264 안녕하세요 5 이메어덷 20/10/30 2853 1
5300 안녕하세요 4 누텔라잼 20/11/17 3187 1
5310 안녕하세요 7 호미밭의 파스꾼 20/11/21 2973 1
5314 안녕하세요 4 튜플 20/11/24 3303 1
5319 안녕하세요 4 포크너 20/11/25 2936 0
5321 안녕하세요 3 하이포레스트 20/11/26 2987 0
5327 안녕하세요 5 수박에 박수 20/11/29 2860 0
5373 안녕하세요 3 berry 20/12/16 2350 0
5349 안녕하세요 4 맥도리아 20/12/09 2799 0
5352 안녕하세요 1 뚜뚜따따리 20/12/09 2229 0
5355 안녕하세요 4 개발이소발이 20/12/09 2204 0
5358 안녕하세요 3 dwfer 20/12/09 2524 0
5360 안녕하세요 1 마마마마11 20/12/09 2800 0
5366 안녕하세요 4 rinrin 20/12/12 2836 0
5367 안녕하세요 5 데미안 20/12/12 2813 0
5368 안녕하세요 3 다즐링 20/12/13 2660 0
5381 안녕하세요 4 결함 20/12/20 2187 0
5382 안녕하세요 3 할로윈차차 20/12/21 2974 1
5395 안녕하세요 3 호이호랭 20/12/27 30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