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 인사를 남기는 공간입니다.
Date 16/06/27 11:32:58
Name   전기공학도
Subject   다시 가입하려 합니다.
예전에 뭐 하늘밑푸른초원인가 하는 아이디로 활동 잠시 했었는데

본의아니게 옆동네에서 어그로를 끌었는지라 거기는 잠시 탈퇴했고
그걸 계기로 제 인격과 언행을 다시 되돌아보는 시간을 잠시 가지기 위해 여기도 탈퇴했습니다.

전공은 전기electricty 중 송배전공학입니다. 현재 대학생입니다.
그 외에는 언어학, 물리학, 수학, 철학 등등에 관심있습니다. 관심있다고 했지 많이 안다고 하지는 않았습니다.(언어학에 대해선, 부분적인 하위 몇 개 학문에 대해서는 잘 압니다.)

취미는 책 보기, 논문 보기, 대학교수님과 e-mail 주고받기 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전기공학도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5 안녕하세요 :) 6 DarkcircleX 16/04/20 2840 0
477 가입인사 드립니다. 6 피코 16/04/21 2840 0
1566 안녕하세요 5 케일 17/08/08 2840 0
1564 안녕하세요 5 고폭풍 17/08/06 2840 0
3493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4 콜드브루 19/01/09 2840 1
4366 인사드립니다! 4 코셜록 19/10/12 2840 0
4441 가입인사 4 Sarah 19/11/04 2840 0
4471 가입인사드립니다~~ 6 DKDK 19/11/14 2840 0
5023 가입한지 좀 됐는데 이제 씁니다 4 들개 20/07/13 2840 0
5709 가입인사 올립니다 3 오야붕 21/04/27 2840 0
345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입니다. 4 Noup 16/02/22 2841 0
602 다시 가입하려 합니다. 19 전기공학도 16/06/27 2841 0
935 가입인사 올립니다. 11 에밀 16/12/19 2841 0
2579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5 결정 18/06/23 2841 1
2894 가입인사드립니다 3 오딘님 18/09/07 2841 0
3929 인사드립니다 4 심해어 19/05/19 2841 0
4045 반갑습니다! 5 구르릉 19/06/28 2841 0
4794 안녕하세요. 4 sangsandhch 20/03/30 2841 0
4870 가입인사드립니다 3 des4 20/05/01 2841 0
5170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에요~ 5 캐간지볼러 20/09/16 2841 0
5278 가입 인사 올립니다 9 아재홍 20/11/06 2841 1
5789 가입인사 드립니다 4 No problemo 21/05/15 2841 0
6052 반갑습니다. 2 StuP 21/08/05 2841 0
235 가입인사입니다. 7 소이조이 15/12/10 2842 0
423 안녕하십니까. 7 Oshira 16/04/20 28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