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챠피디아
게임의 완성도 면에선 1을 가장 잘 되살렸습니다. 현장이 복잡하고, 암살 수단도 침투 경로도 무궁무진하죠. 그런데 짧아요. 너무 짧아요. 그리고 인터페이스가 너무, 음, "현대적"입니다. 단점이라긴 힘든데, 연출은 직접적인 잔혹함 대신 과장에서 나온 우스꽝스러움을 강조
잭 라이언과 샘 피셔가 퓨전해서 대머리로 변신했고 이제부터 X-23을 지켜야 되는데 폭스하운드와 풋 닌자와 수녀들이 적으로 나와서 맞짱 암살현피를 뜬다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47호가 어디 있냐고요? 저도 몰?루
연례행사가 된 지역 특산물 축제 같은 게임. 너무 큰 기대만 하지 않으면 그럭저럭 할 만한 SC컨빅션/히트맨 아류작 플레이 후에 포상으로 콧수염을 마음대로 처리할 권리를 얻습니다. 비인간적이라고요? 수단이란 관점에선 그렇습니다만, 괜찮습니다. 게임에서 좀비와 나치는 원
지금으로선 믿을 수 없는 진-지한 저격 게임. 적의 반응과 탄도학 적용에 게임 보정이 적어서 오히려 플레이가 민감하며, 부실한 인터페이스와 날것의 은폐 요소가 언제든 전면전으로 튈 수 있다는 긴장을 더해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