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79 한두번도 아니고 몇년째 이러면 진짜 아닌건 아닌거같음 무슨 세체미 최고실력 초비니 수퍼스타 대황란이니 역시넛신이니 ㅇㅈㄹ 하는데 냉정하게 결승진출도 한번도 못한팀임 남탓범인찾기에는 밴픽도 선수지분 무시못하고 스로잉도 돌아가면서 해댐 새가슴이니 무관행동이니 욕먹어도 할말없음 그냥 개빡치니까 짜증밖에안남 세인트 23/11/04 295 0
609 에휴 어차피 한세트 더 지면 끝이니 너구리나 내보내라 2 swear 22/08/21 295 4
1387 켈린 멋지다~~ swear 23/03/01 295 0
884 drx는 아무것도 아니었네요 1 해명 22/10/09 295 1
2176 lck에 가렌이 나왔습니다! 람머스도 나오더니만...ㄷㄷㄷ TEMPLATE 24/02/16 295 0
388 제카 잘한다 ㅋㅋㅋ swear 22/07/20 295 0
1418 시즌중에 보여준 모습으론 누가봐도 디플이 올라가는 각이었고 실제로도 그럴뻔 했는데 거기서 데프트가 던져버렸네요 원추리 23/03/23 295 0
915 늦게나마 적습니다만 오늘 lck 전승은 기분이 좋군요 ㅎㅎㅎ the hive 22/10/10 295 1
1456 #LCK 1 Cascade 23/04/09 295 1
1712 T1밴픽 완전한 승리 1 헬리제의우울 23/08/19 295 1
949 G2 1 VinHaDaddy 22/10/15 295 2
2743 응원하는 선수가 도란 쵸비 남았는데 둘중에 한명은 내년에 월즈 들겠죠? 8 Beemo 24/11/20 295 2
1729 젠지의 시대네요. VinHaDaddy 23/08/20 295 0
2259 럭스 간만에 했읍니다...푸하하하하 허윤진남편 24/04/13 295 0
1515 전캐 성캐 클템 노페 포니, 런던으로 출격! BitSae 23/05/15 2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