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 LOL로 월도를 하라는 라이엇의 큰 뜻을 모르고.... Beer Inside 22/10/24 294 1
2345 퀄은 진짜 좋긴 한데 가격이 많이 빡세군요.. 2 swear 24/05/29 294 0
823 T1의 위엄이군요. T1이 언더독일때랑 아닐때랑 시청자수가 엄청 차이나는…ㅋㅋㅋ 1 swear 22/09/27 294 0
837 생각해 보면 2 엘에스디 22/09/30 294 4
1349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1/28 294 1
1350 속보) 한화생명 이스포츠 슈퍼팀 결성 danielbard 23/01/28 294 0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294 0
1367 #LOL #LCK 1 Cascade 23/02/06 294 0
1125 2세트는 케틀내놔 밴픽이네요 해명 22/10/31 294 0
1385 따먹혁 Groot 23/03/01 294 0
1391 라스칼 진짜 탑으로 어디까지 가능한지 보여줬군요 1 danielbard 23/03/04 294 0
1654 서밋…? swear 23/07/25 294 2
889 이제 경기결과만 보고 있는데 뽀삐 오늘 전승이네요? 어제 피넛은 왜 그런거..ㅜ 2 swear 22/10/09 294 1
897 결국 담원이 계속 굴리는 조합인데, 징동이 초반부터 골드차 안벌리고, 담원도 바론파워플레이도 못굴리고 계속 차이 못벌리더라구요. 아비치 22/10/09 294 0
392 아니 광동 대체 뭔가요 ㅋㅋㅋㅋ 1세트 T1을 또 잡아내는군요. 4 swear 22/07/21 2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