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86 https://www.youtube.com/watch?v=sApHNmY6RS8 3 토비 26/01/09 293 1
2696 티원팬들이 가장 부러운게 있다면 이 로스터로 해볼만큼 해보고 항상 로스터가 해체되었다는 점입니다. 4 swear 24/11/06 293 2
1675 웨이보게이밍이 TES를 3:2로 잡아내고 LPL 4시드 최종결정전으로 갑니다. 과연 내일 EDG까지 잡아내고 대대대는 롤드컵으로 갈 수 있을 것인가...ㅎㅎ swear 23/08/07 293 0
1946 T1의 경기에는 감동이 있다. cummings 23/11/12 293 0
678 다른 이야기인데, 2 아파 22/08/28 293 0
937 #LCK Cascade 22/10/14 293 2
4009 음 토너먼트 순서가... 1 토비 25/10/25 293 2
1475 제목없음 1 swear 23/04/30 293 0
2002 크으…멋지다… 1 swear 23/11/19 293 2
2009 찐행복미소군요 ㅋㅋㅋㅋ 3 swear 23/11/20 293 1
232 #LOL 2 Cascade 22/06/08 293 1
1773 간만에 협곡합니다. BitSae 23/10/01 293 0
497 이번주 일요일 경기는 오후3시에 시작하는군요 1 swear 22/08/11 293 1
2807 탑을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5 moqq 25/01/20 293 0
1791 심판 주소 아시는 분 빈둥 23/10/19 29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