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6 5경기 바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2/11/06 292 1
1474 실버 서폿 솔랭 후기 4 BitSae 23/04/27 292 3
1738 예상대로지만 살짝 불안한 순간들도 있었는데 다행이도 완승이네요! 제발 내일 월즈 가자 흑흑 1 the hive 23/08/25 292 0
771 이게 엄마차이인가... 쉬군 22/09/03 291 1
1807 날 가져요 지투 OshiN 23/10/20 291 2
1066 이스포츠에서 세번이 무슨 의미가? 1 Beer Inside 22/10/24 291 2
1834 응원팀 경기하는데 왜 벌받는거 같냐 1 원추리 23/10/29 291 0
561 뭐든지 선수탓하는 운영 너무 역겹네요 얼그레이 22/08/18 291 2
2105 자랭은 골2를 받았읍니다. 1 카리나남편 24/01/09 291 1
2370 오늘도 대상혁으로 대동단결 OshiN 24/07/07 291 1
2372 Faker 야스오!! 1 오레오 24/07/08 291 1
2395 이쯤되어 생각해보니 피넛의 아기 쉬바나는... 2 하마소 24/08/07 291 1
863 lcs는 올해도 어마어마하군요…EG가 북미의 희망이 되어줄 것인가… 6 swear 22/10/08 291 1
1120 LpL때운!! 따운~ Wolf 22/10/30 291 1
2150 아니 우리가 선2랩이고 적이 피가 더 빠졌는데 내가 자이라고 넌 이즈리얼이면 니가 도망가면되냐...같이 쳐야지. 카리나남편 24/01/28 2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