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97 여윽시 경기는 상대적이군요. 프나틱이랑 할 때보다 경기 내용이 훨씬 깔끔하네요. swear 24/05/11 235 0
4577 여우가 펀치펀치하니까 호랑이가 맞고 버티고 원추리 26/03/01 178 0
4556 여우 > 여우한테 아깝게 진 든숲 > 여우한테 사대빵당한 티원 1 원추리 26/02/15 215 1
4505 여러분 서포터 유저라면 브라움 소나 하세요. 브라움은 유틸-딜폿 상대로 BitSae 26/01/27 253 1
183 여긴어디...? 1 Groot 22/05/28 447 3
1560 여기서 베인이??? 엘크 대단하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5/21 342 0
1701 여기서 베인을 1 해명 23/08/12 286 0
343 여기 롤 + 롤체에서 먹이 22/07/07 387 0
1547 엥????오늘은 8시였나요? 3 swear 23/05/20 283 0
1448 엥 뭐죠 Velma Kelly 23/04/09 287 0
736 엥 노잼일거라고 했는데 개꿀잼 역전이라닛.. 탈론 22/09/02 367 0
4145 엥 내일 바로 4강 시작하는군요...? 스겜 굳 1 바쿠 25/10/31 201 3
1537 엘크 왜 안 던져주죠??????????? 3 빈둥 23/05/19 269 0
2260 엘씨케이 퍼스트 탑 기인 원추리 24/04/13 258 0
671 엘시케이 때운! 2 쉬군 22/08/28 3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