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350 하루에 5판 이상을 하니 정신이 나가는거 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6/08 281 1
589 #LOL 2 Cascade 22/08/20 281 4
2135 시리즈 MVP 표식 해명 24/01/21 281 0
2146 랭크에서 이기고 지고를 반복하면 그게 제 수준인거죠? 1 카리나남편 24/01/27 281 0
2175 쵸비에게 도착한 선물 swear 24/02/16 281 0
2184 농심이 오늘 지긴 했는데 번뜩임을 보여줬네요. 그래도 탑과 미드는 더 성장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임 1 the hive 24/02/21 281 0
920 초반에는 좀 터지긴 했었습니다만 the hive 22/10/11 281 1
1438 티원전이랑 1세트 도란 폼 보고 아...이번 플옵은 힘들겠구나 상대가 제우스랑 기인인데 했는데 2세트 탱커챔 하는거 보니 그래도 탱커챔은 나쁘지 않네요. 도란아 일단은 탱커챔만 하자 ㅋㅋㅋ swear 23/04/08 281 0
1705 바이퍼: 많은 것이 아쉽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리즈 내내 승리하는 교전이 없었다. 이기는 교전도 상대가 손해볼 거 없는 상황이었다. 무기력한 패배도 많았다. swear 23/08/13 281 0
1965 티원의 4강 승리 직후 제우스의 모습 2 swear 23/11/13 281 0
1454 정규시즌 그렇게 잘해놓고 결승에서.. 고구마별 23/04/09 281 2
1508 ???????????????????????????????????????????????????????????? 2 빈둥 23/05/14 281 0
2793 올시즌 폼이 아쉽긴 했는데 야가다햄 빠르게 은퇴하는군요…ㅜ 3 swear 24/12/12 281 3
1523 쵸비 아리 딜이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7 281 0
2312 MSI 강한 실력을 가진 팀들이 매일 5전제 하니까 너무 재미있네요. Blackcurrant 24/05/17 2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