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0 와... 와...? 엘에스디 22/10/31 279 1
2411 술먹고왔더니 티원도 졌네요 1 헬리제의우울 24/08/10 279 1
2668 ㅠ_ㅜ 2024 24/11/03 279 0
2222 멘탈게임 moqq 24/03/17 279 0
1770 정균감독 표정이 왜이리 행복해보이지 ㅎㅎㅎ ㅢㅘㅞ 23/09/29 279 0
3073 빅라 진짜 어떡하냐 1 헬리제의우울 25/05/14 278 0
4105 그럼 그렇지 월즈의 티원은 걱정할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 swear 25/10/31 278 3
3096 케이티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는거지 팀이 진짜 환골탈태했는데 ㅋㅋㅋㅋ 4 swear 25/05/23 278 1
1843 강퀴의 8강 진출전 리뷰 kaestro 23/10/30 278 1
2106 세나로 오늘 에스 받아보겠읍니다. 2 카리나남편 24/01/09 278 1
3386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56/0000075317?sid3=79b 7 swear 25/07/13 278 4
2365 이래놓고 VinHaDaddy 24/07/06 278 0
2127 두달만에 롤 봤는데 쵸비가 이겨서 너무좋다 헬리제의우울 24/01/17 278 2
1875 아니 암만 그래도 징크스 애쉬밴하고 자야 레나타는 진짜... 쉬군 23/11/03 278 3
860 담원 대 g2 완승은 역시 기부니가 좋군요 ㅎㅎㅎㅎ the hive 22/10/08 27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