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56 탈락 최종전 보고 있는데 G2가 왜 있는겁니까???? 2 문샤넬남편 25/06/30 194 1
4280 밴픽 기대되는 점 6 Velma Kelly 25/11/06 192 1
4536 아니...... DRX마저 각성하는 건가요?? 2 The xian 26/02/08 234 1
441 대체 왜 이기고 콩댄스를 추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하마소 22/07/30 311 1
1209 킹겐 만세 해명 22/11/06 288 1
1465 국대 선발 관련해서 기인-킹겐 밈이 돌던데 ㅋㅋㅋ 4 SCV 23/04/14 328 1
2745 디플러스 기아 로스터가 확정되었습니다. 5 swear 24/11/20 253 1
3257 감이라는 팀의 초반과 중반 한타능력은....진짜 극과 극이군요 문샤넬남편 25/06/30 172 1
954 징동 잘치네요 1 해명 22/10/15 339 1
1466 징동이 우승하면서 룰러가 파엠을 받았습니다. swear 23/04/15 303 1
1978 클템은 goat 그 자체입니다 ㅋㅋㅋㅋ 2 swear 23/11/18 295 1
2234 예상은 했지만 광동 vs 한화생명은 그냥 학살극이군요. 내일 DK vs KT는 꿀잼 경기이길.. 2 swear 24/03/30 280 1
2490 롤드컵 우승 로스터 그대로 다음 롤드컵 진출 못하는 경우는 과연 존재하는지 궁금해 집니다. 1 맥주만땅 24/09/14 253 1
4794 브리온 트리플!! 1 사슴도치 26/05/09 64 1
443 부두술도 안 통하니 이걸 어째… VinHaDaddy 22/07/30 30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