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80 1경기 보고 아..상대가 안되는구나 하면서 애들 밥차려주고왔는데 이게 뭔 문샤넬남편 25/05/15 277 1
3107 전령 로드킬!! 1 감자별 25/05/26 277 4
2904 - 퍼스트 스텐드 1세트 경기 근황 Leeka 25/03/10 277 4
891 캐니언~~!! swear 22/10/09 277 1
1921 ㅋㅋㅋㅋ 4 swear 23/11/07 277 0
1668 어제 T1 이랑 KT 경기 각각 3꽉해서 6꽉 나왔고 경기도 재밌었어요 1 원추리 23/08/05 277 0
902 #LOL Cascade 22/10/10 277 2
1680 2세트는 그래도 제대로 피드백이 된 거 같군요. 제대로 된 한타는 마지막 한 번 밖에 없어서 다음 경기도 더 봐야겠지만 일단 운영은 1세트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swear 23/08/09 277 0
1681 결국 티원을 넘지 못했네요. 하지만 그래도 희망을 본거 같네요. 다음주에는 월즈에 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1 the hive 23/08/09 277 1
404 브리온!!! swear 22/07/23 277 0
669 전용준 + 강퀴 + 6OAT 2 Groot 22/08/28 277 2
1437 에이밍이 이걸 밥상을 엎나? 싶었는데 해프닝으로 끝나고 1세트 kt가 가져가네요. 5 swear 23/04/08 277 0
4510 도련님 진짜 잘하네요... 쉬군 26/01/31 277 0
1953 나오라고 해서 나와드렸습니다 swear 23/11/12 277 1
2721 표식 광동 오피셜이 나왔읍니다. 이러면 사실상 커즈는 kt행이 맞겠군요 7 swear 24/11/19 2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