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08 0
2228 아니...서폿으로 신청하고 후순위가 원딜인데 왜 몇번 이기면 원딜걸리는 겁니까? 허윤진남편 24/03/20 281 0
2285 아니...미드에서 요네한테 혼자 18킬을 해주는건 뭐하는건가...한두번 해보고 안되면 포탑끼고 버텨야지 같은 팀원이 뭐라도 해주지...와..이거 허윤진남편 24/05/06 290 0
4536 아니...... DRX마저 각성하는 건가요?? 2 The xian 26/02/08 242 1
731 아니??? 징동이 이걸???????? 1 빈둥 22/09/01 357 1
2915 아니 한화생명이 잘하는건 알겠는데 lck컵에 비해서 상대팀들이 훨씬 나사 swear 25/03/15 202 2
3569 아니 한화 이 정도 경기도 지면 흠..... swear 25/08/15 191 0
3897 아니 한국말로 해달라고 ㅋㅋㅋㅋ swear 25/10/16 183 1
3278 아니 한경기씩 지는게 트렌드입니까? 2 쉬군 25/07/04 178 2
2397 아니 피어엑스 진짜 잘했는데 이걸 킹겐, 에이밍이 막아내면서 3꽉을 가네 ㅋㅋㅋㅋ 1 swear 24/08/08 224 0
2686 아니 페이커 최고령 선수가 언제까지 잘하냐고 그것도 그냥 잘하는게 아니고 시리즈를 지배하냐고 1 VinHaDaddy 24/11/03 244 1
4395 아니 티젠한 세팀 팬들 다 어질어질 할... 듯요? 3 SCV 25/11/17 246 0
1636 아니 티젠전에 갑자기 오세이돈이…?? 1 swear 23/07/08 337 0
3228 아니 티원 모르겠다고했는데 진짜 모르겠네 이놈들 쉬군 25/06/15 186 0
3791 아니 틀린말은 없긴한데 ㅋㅋㅋㅋㅋㅋ 6 swear 25/09/28 23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