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94 장장 대충 7시간 10분쯤 걸려서 한경기 세판 봤읍니다 2 발그레 아이네꼬 24/02/26 310 1
2195 라코 일하는 꼬라지 개판인게 하루이틀도 아니지만 어제 일은 역대급이군요 진짜 swear 24/02/26 312 0
2196 와 브리온 멍멍이 잘해 1 원추리 24/02/26 275 0
2197 4용을 먹고 장로를 먹고 바론을 2번먹었는데 40분경기했읍니다. 이게 바로 브실골입니다. 4 카리나남편 24/02/26 299 0
2198 1대만 더 때렸음 10만딜 찍어보는거였는데 아숩네요 1 와이 24/02/28 303 0
2199 스타때처럼 udp나 ipx로 하는건 어렵나 보군요? 2 swear 24/02/29 292 1
2200 해축 보는 것도 아니고 이러면 직장인은 경기 보지 말란거군요. 평일 6꽉 경기면 새벽 2-3시는 되야 끝나겠구만.. swear 24/03/01 313 0
2201 아 왜 접속이 안돼. moqq 24/03/01 323 0
2202 어제에 이어서 올도 새벽까지 본 내가 발그레 아이네꼬 24/03/02 306 1
2203 새벽여섯시에 일어나서 고속버스타고 서울가서 전철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저녁에 다시 버스타고 돌아와서 졸려죽겠는데 12시까지 버티고 젠킅봄 헬리제의우울 24/03/02 306 1
2204 롤중계를 라이브로 안 봐서 몰랐는데 중계 일정 자체를 늦춘거였군요?? 1 Velma Kelly 24/03/02 314 1
2205 아브실 7 moqq 24/03/02 356 1
2206 페없쿠왕 돌아오나요??? 덜덜 4 swear 24/03/05 321 0
2207 Drx대 브리온 재밌네요 순수재미력ㅇ up 원추리 24/03/06 294 0
2208 롤 정체기가 온거 같읍니다. 실력이 안늘고 뭔가 계속 같은거 반복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3/07 2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