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7
....진짜 안타깝네요....
3
고구마별
22/09/01
276
1
2253
젠지전에 모든 힘을 쏟아넣은 디플기아는 거짓말같이..
1
the hive
24/04/07
276
0
2768
씨맥 쉴 것 같다는데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고생했고 뭘해도 행복했음 좋겠
6
바쿠
24/11/22
276
0
3792
https://www.youtube.com/@%ED%95%98%EB%B2%A0/featured
헬리제의우울
25/09/28
276
0
2266
4세트이기고 우승한줄안 구마유시...ㅜ.ㅠ
허윤진남편
24/04/14
276
0
4077
구 CJ팬은 비디디를 적극 응원합니다
감자별
25/10/29
276
4
1539
킨드한테 어느 팀이 그렇게 터지고 다니는겁니까
3
빈둥
23/05/19
275
0
1284
오오 데프트 담원!
1
the hive
22/11/23
275
0
2066
근데 롤 무작위 소환사 5:5하면 다들 같은 등급의 애들이 하는거죠??? 저같은 아이언들은 아이언들끼리 매치해주는거죠?
1
카리나남편
23/12/19
275
0
2323
와우 40인 공대 공대장도 오래하고 레이드도 참 오래했던 사람인데 이정도까지 서로 욕하고 남탓하는걸 본적이 없읍니다. 롤 이거 문화가 맞읍니까?
1
허윤진남편
24/05/18
275
0
1816
바닥 찍었으니 반등하길 바래봅니다. 죽을때 죽더라도 8강은 가야 모양이 살지 않겠습니까
the hive
23/10/23
275
2
4146
따거형님들 코멘트는 참 볼때마다 느끼지만 표현이 넘모 좋읍니다
swear
25/10/31
275
1
1849
1경기를 NRG가 잡았으면 몰랐을텐데, 애초에 조합부터 쉽지 않기도 했고 기회가 있었는데 못잡기도 했네요. 이후로는 스무스하게 말려버렸고요.
VinHaDaddy
23/11/02
275
0
2361
아니 사우디 EWC에서 탑 제리가?
1
소요
24/07/05
275
0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75
0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