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7 ....진짜 안타깝네요.... 3 고구마별 22/09/01 276 1
2253 젠지전에 모든 힘을 쏟아넣은 디플기아는 거짓말같이.. 1 the hive 24/04/07 276 0
2768 씨맥 쉴 것 같다는데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고생했고 뭘해도 행복했음 좋겠 6 바쿠 24/11/22 276 0
3792 https://www.youtube.com/@%ED%95%98%EB%B2%A0/featured 헬리제의우울 25/09/28 276 0
2266 4세트이기고 우승한줄안 구마유시...ㅜ.ㅠ 허윤진남편 24/04/14 276 0
4077 구 CJ팬은 비디디를 적극 응원합니다 감자별 25/10/29 276 4
1539 킨드한테 어느 팀이 그렇게 터지고 다니는겁니까 3 빈둥 23/05/19 275 0
1284 오오 데프트 담원! 1 the hive 22/11/23 275 0
2066 근데 롤 무작위 소환사 5:5하면 다들 같은 등급의 애들이 하는거죠??? 저같은 아이언들은 아이언들끼리 매치해주는거죠? 1 카리나남편 23/12/19 275 0
2323 와우 40인 공대 공대장도 오래하고 레이드도 참 오래했던 사람인데 이정도까지 서로 욕하고 남탓하는걸 본적이 없읍니다. 롤 이거 문화가 맞읍니까? 1 허윤진남편 24/05/18 275 0
1816 바닥 찍었으니 반등하길 바래봅니다. 죽을때 죽더라도 8강은 가야 모양이 살지 않겠습니까 the hive 23/10/23 275 2
4146 따거형님들 코멘트는 참 볼때마다 느끼지만 표현이 넘모 좋읍니다 swear 25/10/31 275 1
1849 1경기를 NRG가 잡았으면 몰랐을텐데, 애초에 조합부터 쉽지 않기도 했고 기회가 있었는데 못잡기도 했네요. 이후로는 스무스하게 말려버렸고요. VinHaDaddy 23/11/02 275 0
2361 아니 사우디 EWC에서 탑 제리가? 1 소요 24/07/05 275 0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7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