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20 아..야이크가 진짜 잘했는데 ㅋㅋㅋ swear 23/05/16 276 1
1522 GDB BP만 안나오면 무난히 3:0 나올 각이군요 swear 23/05/17 276 0
1782 가렌으로 복귀할 때인가? 뚜벅이의 한이 맺힌 협곡.. moqq 23/10/15 276 1
1786 팀리퀴드 마지막 그걸 못참고 ㅋㅋㅋ swear 23/10/19 276 1
1539 킨드한테 어느 팀이 그렇게 터지고 다니는겁니까 3 빈둥 23/05/19 275 0
3090 젠지는 과연 누가 이길수 있을 것인가.. 미드 레넥톤도 이겨버리는.. 3 퍼그 25/05/22 275 1
2330 대관식을 몇번이나 하는지... 맥주만땅 24/05/19 275 0
2361 아니 사우디 EWC에서 탑 제리가? 1 소요 24/07/05 275 0
828 으으 멕시코 놈들아 새벽에 롤하지마라 피곤하다 ㅠㅠㅠㅠ the hive 22/09/29 275 1
2409 뭔 날인가… 페이커 코로나로 아프다더니 쉬는게 낫지 않았나 싶기도… 2 세이치즈 24/08/09 275 0
1898 T1이 우승하는 것 까진 바라지 않습니다. 세인트 23/11/05 275 1
1903 준비해뒀던 블루 밴픽을 보여주고 싶은걸까요? 1 빈둥 23/11/05 275 0
628 #LCK Cascade 22/08/21 275 2
890 담원 이기자~~!! swear 22/10/09 275 1
4222 아이리스 웨이보) 사실 오늘 인터뷰 준비하면서 비디디가 울까봐 걱정했어 3 swear 25/11/02 27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