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39 방금 트페의 백도어는 마치 22년 페이커의 징동 상대 페이크 백도어를 연상시키는 장면이었읍니다 Velma Kelly 24/04/03 250 0
2240 와..마지막 세트 기인 미쳤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3 swear 24/04/03 259 0
2241 근데 젠지가 이기긴 했지만 디플러스 기아 경기력이 점점 올라오는게 심상치 않네요. 패자조에 누가 내려오더라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swear 24/04/03 250 1
2242 오늘 결국 5꽉 끝에 지긴 헀지만 희망을 봤습니다 1 the hive 24/04/03 242 1
2243 쉰젠지는 항상 저점찍는데.. 그래도 이겨서 다행입니다. 1 Beemo 24/04/03 279 0
2244 한!화!생!명! swear 24/04/04 262 0
2246 아니 어제 경기도 이변이라 생각했는데 swear 24/04/04 251 0
2247 구마유시씨 원딜 캐리력 맞싸움은 정녕 안되시나요 원추리 24/04/04 260 0
2248 티원 오늘 시야싸움이 안되는듯 해명 24/04/04 316 0
2249 휴... 23월즈 먹어서 다행이지 1 Groot 24/04/04 303 0
2250 3세트는 못봤는데 3:0으로 끝났군요. 2 swear 24/04/04 259 0
2251 유닛서포터를 한다-힘들다 허윤진남편 24/04/06 287 0
2252 아...세나...초반에 참 좋은데 후반가니 우리팀에 탱커가 없어서 지면 내가 탱안해서 졌나 싶기도 하고 킬수가 2번대 지는거 보면 내가 탱서폿 안해서 진거 같기도 하고...ㅜ.ㅜ 허윤진남편 24/04/07 278 0
2253 젠지전에 모든 힘을 쏟아넣은 디플기아는 거짓말같이.. 1 the hive 24/04/07 273 0
2254 아니 이게 공식 유튭 썸네일이라고???? ㅋㅋㅋㅋㅋㅋ 1 swear 24/04/07 27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