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78 페이커랑 비디디는 상대하는 입장에서 밴픽부터 짜증이 확 날거 같읍니다 1 Velma Kelly 24/02/17 275 0
1930 좋아하던 젠지와 쵸비는 떨어졌고 T1이 결승가면 좋겠네요. 유미 23/11/10 275 0
3732 https://youtu.be/XO4-pEeOzwE 1 Leeka 25/09/20 275 3
4506 왜 결승을 홍콩에서? 5 the 26/01/27 275 5
4523 이번 LCK 컵 후기 8 쉬군 26/02/03 275 0
1715 또 5꽉이군요...... Beer Inside 23/08/19 275 0
2228 아니...서폿으로 신청하고 후순위가 원딜인데 왜 몇번 이기면 원딜걸리는 겁니까? 허윤진남편 24/03/20 275 0
1480 쵸55555비!! swear 23/05/09 275 0
2000 오늘만큼은 왜 대국의 따거인지 느끼었읍니다. 1 Groot 23/11/19 275 3
2777 슈퍼팀은 아니고 대퍼팀은 맞는거 같습니다 6 초밥은연어 24/11/25 275 0
1500 5꽉 꿀잼 가즈아~!!! swear 23/05/13 275 0
1505 이거 애니밴 안하면 3:0 나오겠는데... swear 23/05/13 275 0
2563 롤알못 1경기 질문 1 2024 24/10/19 274 0
2062 아직 사람들이랑 하는건 안되겠죠? 1 카리나남편 23/12/16 274 0
2063 사람들이랑 5겜해봤읍니다. 카리나남편 23/12/17 27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