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97 서양권팀은 다 패자조로 가는군요..ㅋㅋㅋ 2 swear 23/05/12 274 1
2023 조마쉬 뭐하냐 진짜... swear 23/11/22 274 0
1004 #LOL Cascade 22/10/21 274 0
2286 안녕하세요 프로게이머였던 ssumday 입니다. 2 swear 24/05/08 274 1
1777 lcs를 이긴 lec를 이긴 vcs swear 23/10/11 274 1
512 캬~~~ 샤드 22/08/13 273 0
1543 LCK 비-상..! 미수 23/05/20 273 0
1802 젠지픽 맵다 매워 심심해 23/10/20 273 0
1823 제가 보통 어지간하면 밴픽 때문에 진단 소리 잘 안하는데... 1 kaestro 23/10/27 273 0
590 제리 유미를 풀어??? 2 swear 22/08/20 273 0
864 북미 3패! 따운~!!ㅜㅜㅜㅜ swear 22/10/08 273 2
4469 LCK 어워드로 본격 여기저기 불타는 것 같네요. 그럴만한 것 같기도... 뭔 기 2 호타루 25/12/19 273 0
1910 우트야 오트야 이커야 구케야 사랑한다아~~~~~ 딸기아빠 23/11/05 273 0
1667 쇼메 뭔일 있나 왤케 경기 내내 표정이랑 경기력 다 안좋지.. 1 the hive 23/08/05 273 0
1445 딜라이트도 잘하고 도라가스는 미쳤네 ㅋㅋㅋㅋ swear 23/04/09 27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