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38 그래서 결승은 언제하나요? 1 the 25/06/16 273 0
2752 젠지는 이미 거피셜급으로 이야기 나오고 있었는데 예상했던 그 라인업 그 5 swear 24/11/21 273 1
2757 커즈와 스토어가 kt로 돌아오는군요. 4 swear 24/11/21 273 0
2504 아이언 배치 받았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9/25 273 2
2271 우승은 해도 해도 좋네요 사레레 24/04/14 273 1
1764 롤은 내일 20시 대만 대 베트남의 승자와 결승을 치루는군요. 스파5도 금메달 기원합니다. 산들에꽃피네 23/09/28 273 1
745 에라이;; 2 Groot 22/09/02 273 0
1005 새벽6시 기상 무린데, 밤을 새는게 더 쉬울거 같네요. 1 아파 22/10/21 273 0
2346 상역이 형을 보면서 아...멋지고 생각이 바른사람이네...라고 뒤를 돌아 롤을 해보니 여긴 사람 새x가 없는데요??? 1 허윤진남편 24/05/31 272 1
2869 https://namu.wiki/w/신계용 2 OshiN 25/02/21 272 1
831 롤드컵이 가호하는 카뱅 굿모닝 챌린지 빈둥 22/09/30 272 1
2368 니네 VinHaDaddy 24/07/07 272 0
2119 엄마 쉬군 24/01/16 272 1
2388 오늘 망조의 고양이가 T1다큐 리뷰를 하길래 이거 설마? 했더니... 엘에스디 24/08/03 272 0
1891 왜 맨날 내가 응원하는 팀은 지는거야 ㅠㅠ 2 NIKES 23/11/04 27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