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67 쇼메 뭔일 있나 왤케 경기 내내 표정이랑 경기력 다 안좋지.. 1 the hive 23/08/05 273 0
2193 이긴건 좋은데 DDOS공격으로 추정되는 게임 정지가 너무 심하네요. 이거 이미 개인방송은 계속 대놓고 저격중이라던데 책임은 대체 누가 지나 모르겠습니다. the hive 24/02/25 273 1
916 #LOL Cascade 22/10/10 273 0
2223 력사와 전통의 (그런거 없음) 원추리 24/03/17 273 1
948 #LOL Cascade 22/10/15 273 2
1725 대떡 각이 보입니다;;; Groot 23/08/20 273 0
1217 미쳐버렸네 밴픽 기아트윈스 22/11/06 273 1
1486 국제전의 mad 진짜 대단하다 이걸 지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5/10 273 0
2271 우승은 해도 해도 좋네요 사레레 24/04/14 273 1
745 에라이;; 2 Groot 22/09/02 273 0
1005 새벽6시 기상 무린데, 밤을 새는게 더 쉬울거 같네요. 1 아파 22/10/21 273 0
1788 케이티 소개에 베테랑 모은 슈퍼팀이라고 하는데 야ㅋㅋ 시즌 전 예상은 그런게 아니었잖아ㅋㅋ 원추리 23/10/19 273 1
1537 엘크 왜 안 던져주죠??????????? 3 빈둥 23/05/19 272 0
2358 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swear 24/06/27 272 2
3129 한강 편의점은 정말 단체로 불친절 교육이라도 하나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다 2 레일리처럼될래요 25/05/31 27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