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62 1세트 보고 2세트부터 못보고 2:0 됐다는 이야기만 봤는데 2:2네요????? swear 23/11/03 270 0
2376 요즘 박도현선생님 연봉값 너무 많이 함 1 원추리 24/07/18 270 1
2642 꿀잼 2 보이차 24/10/28 270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70 0
1894 이제 진짜 T1뿐이야.. 딸기아빠 23/11/04 270 0
1666 강퀴 유튜브 보는데 ㅋㅋㅋㅋㅋ Velma Kelly 23/08/05 270 0
3984 으악 TES vs BLG라니 The xian 25/10/24 270 0
1963 이런 깊은 뜻이..덜덜덜 swear 23/11/13 270 0
4531 티원 경기를 보는 강퀴 방송을 보다보면 다같이 궁금해하는 점 2 Velma Kelly 26/02/07 270 0
695 ㅇㅅㄴㅅ 1 빈둥 22/08/28 270 4
1996 대대대가 밴픽 온몸 비틀기를 해서 1세트 정도는 딸 수 있으려나? 했는데 결과는 그냥 3:0 도륙이군요. LPL 팬들은 진짜 T1 FAKER라면 치가 떨릴듯 ㅋㅋㅋㅋ 2 swear 23/11/19 270 0
1998 접전끝에 승부가 결정나면 양쪽이 감정을 주체를 못하죠 지난해 결승처럼 원추리 23/11/19 270 1
2786 아 진짜 트롤러들 대가리 깨고 싶다. 3 moqq 24/12/03 270 2
3074 딮기는 승리당했다! 사슴도치 25/05/14 269 2
2310 젠지 승리 축하합니다 1 사레레 24/05/16 26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