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97 팀 이름이 젠지인데 기인이 해줘야 해 ? 양심없는거 아니야 ? 1 원추리 24/10/21 238 0
2596 제일 놀라운건 플라이퀘스트가 카이사 더블킬 먹고나서부터 음 우리 이대로 시간보내면 이겨. 줄건 줘. 하면서 라인밀고 시간보내고 하는 운영을 해냈다는 거예요. 완전 강팀의 여유이고 강팀의 운영인데 . 1 원추리 24/10/20 240 1
2595 중반에 플퀘 운영이 넘모 좋았읍니다 2 Velma Kelly 24/10/20 236 1
2594 와 ㅋㅋㅋㅋ 출근만 아니면 다 보고 자겠는데 ㅋㅋ 1 세이치즈 24/10/20 231 0
2593 지금부터 젠지 8연승해도 안 이상하긴 합니다 1 원추리 24/10/20 253 1
2592 에라이 뭐하냐 진짜... swear 24/10/20 224 1
2591 ????????? 5 Velma Kelly 24/10/20 240 0
2590 헐 진짜 진다고 이걸 ...?! 4 바쿠 24/10/20 262 0
2589 LCK 2시드여!!! 고개를 들어라!!! 3 Groot 24/10/20 273 0
2588 자고 깼는데 이게 도대체 뭔 일이래요 Velma Kelly 24/10/20 221 0
2587 쿼드 믿고있었다구 2 해명 24/10/20 244 0
2586 아 ; 페이즈야 지금 상대방 카이사 위에 떠 있는 이름이 잭키러브 엘크 라이트 이런이름이었으면 게임 끝났어 지금 ㅠㅠ 1 원추리 24/10/20 211 0
2585 근데 만약 플라이퀘스트가 진짜로 이긴다면 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원추리 24/10/20 208 0
2584 자기자리 잡아가네요.. 4 허윤진남편 24/10/20 263 0
2583 우틀않 하면 끄려고 했는데 바쿠 24/10/20 2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