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49 롤 정글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군요. 바로 접고 바텀으로 내려 갔읍니다. 2 카리나남편 23/12/10 269 0
1804 G2야 보는 내가 슴가가 아프다.. 1 원추리 23/10/20 269 0
2324 바텀 x망게임... 1 허윤진남편 24/05/19 269 0
2331 4세트는 미스테리네요 3 해명 24/05/19 269 1
2334 와 1,4세트 역전승이 우승을 덜덜 대황 젠지! 1 the hive 24/05/19 269 1
3111 그런데 원딜 명전에는 데프트가 먼저 들어갔어야되는거 아닙니까?? 6 문샤넬남편 25/05/28 269 0
1840 GEN vs BLG swear 23/10/29 269 0
1855 사실 이럴까봐 스위스 스테이지 3:0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3:2가 더 좋아보인단 생각은 많이 했습니다만... kaestro 23/11/03 269 0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69 1
2895 심심할때 롤관련 게시판 얼그레이 25/02/28 269 5
2404 kt 최근전적 1 해명 24/08/09 269 0
615 너구리!!! 1 VinHaDaddy 22/08/21 269 1
625 버돌의 낚시 1 해명 22/08/21 269 1
1906 T1 4강! the hive 23/11/05 269 0
2422 전어가 나오니깐 귀신같이 살아나는... 허윤진남편 24/08/17 2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