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89 LCK 2시드여!!! 고개를 들어라!!! 3 Groot 24/10/20 267 0
554 역시 다전제는 다르다 이건가? 1 swear 22/08/18 267 0
2605 잰지 응원하는데 4 바쿠 24/10/21 267 0
2614 lpl vs lpl 화끈한 대륙의 기상 보여줘 2024 24/10/26 267 0
4411 구마유시 나가는 게 아직도 실감도 안 나고 도저히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 13 호타루 25/11/18 267 5
2364 무적같던 젠지도 패치하나로 날아갈수 있군요.. 허윤진남편 24/07/06 267 0
1860 blg 이거 지면 잠못자겠는데요 해명 23/11/03 267 0
2373 이겨서 웃으며 말할 수 있는건데 1 원추리 24/07/09 267 1
2121 오늘 젠지가 이기면 너무 재밌겠다 원추리 24/01/17 267 0
1106 마법의 소라고둥이시여, 강퀴+윤수빈 조합이니 3:0은 아니겠죠?! cummings 22/10/30 267 1
1880 로그라이크 롤 어떨까요? 1 moqq 23/11/04 267 0
1882 여태본 탑싸움중에 제일 재밌다 원추리 23/11/04 267 0
4466 케스파컵이 뭐 권위가 있는 대회는 아니라지만 역시 우승하니 그냥 기분이 호타루 25/12/16 267 1
2687 오늘 제일 허탈한 사람은 비엘지도 아니고 양대인도 아니고 페이커한테 디도스 열심히 걸었던 사람일 듯… 3 보이차 24/11/03 267 1
4513 우원페!우원페! 유니브로 26/01/31 26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