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73 티원이냐 젠지냐… 도파민이냐 의리냐… 2025년에 저에겐 그것이 문제겠군 1 바쿠 24/11/22 267 0
1494 오늘도 무난히 3:0각이군요.. swear 23/05/12 267 0
1761 내일 한중전 제발 이겨줘 Beemo 23/09/27 267 0
1512 룰러 진짜 개잘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4 267 2
3061 딮기 진짜 좀 안쓰럽네요. 어쩌다 이렇게 됐지.... 5 Beemo 25/05/10 267 2
2298 3세트 오만밴픽만 안나오면 3:0 나오겠네 ㅋㅋㅋ 3 swear 24/05/11 267 1
1535 BLG는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고 젠지는 1세트부터 경기력이 왜 이래…. swear 23/05/19 267 0
1892 마지막까지 드라마틱하게 가는구나 해명 23/11/04 266 0
1902 LCK 멸망전을 시자ㅏㅏㅏㅏㅏㄱ 하겠슴다 1 치킨마요 23/11/05 266 0
1959 사람이 참 간사하네요 딸기아빠 23/11/13 266 0
1194 바루스 궁을 맞은 페이커..?? Groot 22/11/06 266 1
2742 도란 마킹 유니폼 내주세요! 2 바쿠 24/11/20 266 0
4537 플레이인에서 KT 농심이 떨어지고 든프 DRX가 올라가다니... The xian 26/02/08 266 2
2236 DK 4강! 오늘 어려운 승부였지만 결국 이기고 쇼메가 플옵 마지막에 폼을 되찾아서 기쁘네요~ 솔직히 기대는 안한 시즌이였는데 ㅎㅎ the hive 24/03/31 266 1
2493 상대 탑 4데스 만들어주면 뭐하나 해명 24/09/14 2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