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48 정말 눈물나네요 ㅢㅘㅞ 23/11/12 263 0
2212 아니 에쉬로 빠대를 2판째하는데 기분은 찝찝하고 게임도 못한거 같은데 그 도장 2개를 받았는데 이게 기분이가 좋지가 않읍니다. 허윤진남편 24/03/12 263 0
2739 티원이 큰 틀에서 게임 플랜을 어떻게 바꿀지 궁금하네요. 제오페구케 티원 4 Velma Kelly 24/11/20 263 1
2759 도란이 kt 가고싶어했는데 2 해명 24/11/21 263 0
1809 어제경기는 아쉽다 치는데 오늘은 진짜 뭔생각으로 직스를 하고 운영을 한거지?... 1 the hive 23/10/20 262 0
3095 도란은 POM 당햇다 ㅋㅋ 사슴도치 25/05/22 262 1
2329 돈도 나눠먹고 그래야지 도련님 접대한다고 저걸 저렇게; 식겁했다 원추리 24/05/19 262 0
3099 와 한화전 승리! 이걸 기사회생하네요 ㅠㅠ the hive 25/05/24 262 2
3113 티원을 보고 있으면 젠지랑은 체급에서 눌리다가 한타는 나름 잘 비비고 지 5 쉬군 25/05/28 262 0
2382 럭스를 많이 했는데 Q플래쉬되는거 방금알았읍니다. 허윤진남편 24/07/25 262 0
596 ㅈㅅ 샤드 22/08/20 262 1
4452 레드볼 티원 경기는 새벽 2시부터이읍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5/11/29 262 0
637 울프야 ㅠ 빈둥 22/08/21 262 1
4492 요새 또 울프까들이 극성인게 보입니다. 4 쉬군 26/01/18 262 3
3989 xiye 이거 살해협박 받는거 아닙니까? (너무 걱정되는데요) 1 The xian 25/10/24 26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