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5 1세트부터 꿀잼이네 ㅋㅋㅋㅋ 젠지가 이걸 역전!! swear 22/07/30 262 0
4275 근데 꼭 문도여야했나요? 탱커가 필요한 거면 세주 무무 등도 있지 않았나 9 moqq 25/11/04 262 0
2491 트타거르고 잭스 왜한거죠 해명 24/09/14 262 1
2510 본연으로 돌아간 젠지? ㅋㅋㅋㅋ 2 Velma Kelly 24/10/04 262 0
2778 케리아, 너구리 근황 Groot 24/11/28 262 2
2290 5세트 가즈아~~ swear 24/05/09 262 1
1541 야..이게 3:0이 나오네.. swear 23/05/19 261 0
2311 저는 쓰래깁니다. 롤도 못하는 쓰래깁니다. 1 허윤진남편 24/05/17 261 0
1544 아니 결과를 인제서야 봤는데 이거 실화인가 1 원추리 23/05/20 261 0
2572 선생님 요즘 딜량이 잘나와서 원딜로 포변중입니다. 2겜해서 전승했는데 케틀말고 할만한거 추천받아봅니다. 7 허윤진남편 24/10/20 261 1
1554 아..이게 결승이 LPL 내전이 되네… swear 23/05/20 261 0
2339 리그 오브 레전드 명예의 전당 1호 1 swear 24/05/23 261 0
3627 티원과 한화의 2~3위 경쟁전 경우의 수 2 Leeka 25/08/27 261 1
1890 뭐 KT치곤 잘하긴 했는데 오늘은 정배대로네요 the hive 23/11/04 261 0
4256 클템도 그냥 문도픽하고 해봤으면 어땠을까 1 2025 25/11/03 2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