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97 Kt는 초반에 진짜 심각했는데 많이 올라왔네요. Beemo 25/05/23 260 1
1831 멋지다...크으.... swear 23/10/28 260 0
4391 그동안은 계속 페이커의 티원을 응원해왔는데 토비 25/11/17 260 2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60 1
2684 그냥 작년파엠도 페이커줬어야 3 해명 24/11/03 260 0
2713 김동준은 경력직이라고 여유가 흘러넘치는군요 ㅋㅋㅋ 5 swear 24/11/15 260 0
2246 아니 어제 경기도 이변이라 생각했는데 swear 24/04/04 260 0
2267 카직스가 증명하는걸 보네요. 상대가 티원인데 ㄷㄷ 1 원추리 24/04/14 260 0
737 DRX 이걸 역전하네 ㅋㅋㅋㅋ swear 22/09/02 260 0
2303 T1경기 3시에 시작하러 같으빈다. 허윤진남편 24/05/12 260 0
3077 오늘 진짜 위험했지만 어쨌든 이겼고 다들 수고 많았음요 ㅎㅎㅎ the hive 25/05/14 259 1
4109 중간에 그 유리하던걸 뒤집히나 했는데 그래도 잘수습하고 한세트 따내는 swear 25/10/31 259 0
2336 젠지 이스포츠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사레레 24/05/20 259 2
4421 근데 올해 쓰리핏까지 하고 2 moqq 25/11/19 259 0
1865 결승 한자리는 LPl 확정이네.. 딸기아빠 23/11/03 2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