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84 힘들고 부담스러운 상황들을 뚫고 우승을 차지한 젠지 선수들 정말 고생 많 수퍼스플랫 25/07/13 258 3
2646 역시 맞아본 놈이 잘압니다 ㅋㅋㅋ 4 Groot 24/10/28 258 0
3463 그나저나 팬이 아닌 입장에서 RtM부터의 T1을 볼 때 제일 놀란건 구마유시의 10 Beemo 25/07/21 258 1
2455 저는 스몰더가 왜 밴이 안되는지 모르겠읍니다 2 Velma Kelly 24/09/07 258 0
2711 로치야 잘 다녀와 1 빈둥 24/11/14 258 0
1446 그라 안 할거면 밴 하지 ㅠ 1 빈둥 23/04/09 258 0
2219 다행이군요. 여윽시 경기엔 관중이 있어야 볼 맛이 나죠. swear 24/03/16 258 0
2766 너무 당연해서 별 감흥도 없읍니다 2 swear 24/11/22 258 3
3053 좀 맞아줘라 ㅋㅋㅋㅋㅋㅋ swear 25/05/08 258 0
1779 가다세올 비사아아아앙~~!! swear 23/10/15 258 1
4097 20년대 들어 롤판은 한쪽은 lck가, 한쪽은 lpl이 먹고 결승에서 edg빼고 lck가 the hive 25/10/31 257 2
4360 롱런의 비결. 페이커는 롤이 아니라, 1년 시즌 운영을 게임처럼 즐기고 있을 4 바쿠 25/11/09 257 5
3091 촉플러스 기아는 커녕 황건적플러스 기아로 바꿔야겠는데 danielbard 25/05/22 257 2
3094 디플러스기아는 삼국지드립으로 시작해서 이제는 다산의 상징까지 왔네요 원추리 25/05/22 257 4
3100 북~~~~~~버얼~~~~ 사슴도치 25/05/24 25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