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66 근데 롤 무작위 소환사 5:5하면 다들 같은 등급의 애들이 하는거죠??? 저같은 아이언들은 아이언들끼리 매치해주는거죠? 1 카리나남편 23/12/19 281 0
2322 이럴수가 1 감자별 24/05/18 251 0
2578 플라이 퀘스트!!!!!! 1 빈둥 24/10/20 207 0
2834 아뚱 비리비리 3:0승 예상 - 패패승승 1 Leeka 25/02/14 197 0
3602 아 진짜 우리 경기력 왜이러냐 호타루 25/08/24 187 0
3858 포비 소개가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 3 빈둥 25/10/15 214 0
4114 선픽 바드는 애매했는데 1픽 산테가 맞있냐면 그것도 아니라... 쉬군 25/10/31 182 0
19 티어 연동제 5 소요 22/04/16 922 0
275 T1 탑이 제우스가 아니었다면 샤드 22/06/19 440 0
787 에잉 빈둥 22/09/04 313 0
1555 펄-럭 OshiN 23/05/20 305 0
2067 롤이 무빙샷이 단축키로 가능했다니....ㄷㄷㄷ 방금 알았읍니다. 3 카리나남편 23/12/20 392 0
2323 와우 40인 공대 공대장도 오래하고 레이드도 참 오래했던 사람인데 이정도까지 서로 욕하고 남탓하는걸 본적이 없읍니다. 롤 이거 문화가 맞읍니까? 1 허윤진남편 24/05/18 278 0
2579 이거 피드백할 수 있을까요...? 2 바쿠 24/10/20 223 0
3603 와…진짜 갓디디다 swear 25/08/24 1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