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59 각자 상대팀 경기 1분당 5달러씩 지정된 단체에 기부 swear 25/10/15 180 0
4115 티원은 lpl에게 지지 않습니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앙 흑마법사 25/10/31 287 0
4371 우승 굿즈 프리오더를 4회에 나눠서 받는 거 보니 1 The xian 25/11/11 211 0
20 하 10년만 젊었어도.. 2 moqq 22/04/16 854 0
276 모하냐 니네..? 샤드 22/06/19 423 0
788 도인비가 유일한 판단실수를 했네요. danielbard 22/09/04 384 0
1556 잘하는 팀이 이기고 못하는 팀이 진 거니까 뭐… VinHaDaddy 23/05/20 294 0
1812 에포트를 보면서 내 인생 최악의 레오나라 생각했는데 그걸 갱신한거 같군요 kaestro 23/10/21 288 0
2068 크리스마스 목표 : 남친 카시오페아 바루스로 이기기 5 골든햄스 23/12/20 387 0
2324 바텀 x망게임... 1 허윤진남편 24/05/19 274 0
2580 20DRX로 시작해서 그런지 당시 멤버들이 잘되길 바래서 양심 없지만 5꽉 갔으면 좋겠습니다. 쿼드 자리 좀 잡게... 어차피 결과는 젠지가 이길테니.. 세이치즈 24/10/20 217 0
3092 아리 스킨은 볼때마다 이쁘다 ~ 원추리 25/05/22 286 0
3604 퍼펙트가 이번판처럼 평타만 해주면 진짜 플옵 다크호스인데..커즈만 좀 정 3 swear 25/08/24 205 0
3860 MKOI 왠일로 월즈에서 잘하나 했다...ㅋㅋㅋㅋ swear 25/10/15 170 0
4116 제가 켜서 진 것 같은데 다시 끄겠습니다... ㅠㅠ 바쿠 25/10/31 21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