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10 방금 그 대기실 캠 보면 KT 선수들은 눈동자가 한번씩 카메라로 움직이는데 바쿠 25/11/09 212 1
99 방금 경기 소감 2 샤드 22/05/22 381 0
4041 밥먹으면서 울프방 잠시 켰는데 명경기 나왔나보네요..? 1 감자별 25/10/28 231 1
4169 밥 먹고 왔더니 무패우승은 물건너 갔군요. 맥주만땅 25/11/01 244 1
1557 반년전에만 해도 우리가 LPL 개팼는데 반년만에 이리 되네요.. 3 원추리 23/05/21 306 0
3379 밖이라 못보고 있는데 접전 끝에 젠지가 2연속 MSI를 우승했군요. 이제 월즈 swear 25/07/13 194 2
1174 박도현 선생님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고 생각해보니.. 3 원추리 22/11/04 348 3
2168 바텀에서 터트렸는데 탑미드 터지니 40킬 20데스에서도 지네요 카리나남편 24/02/12 285 0
2096 바텀에서 상대방 6킬따고 바텀이 터졌는데 미드 탑 노니 겜이 터지는 ㅈㅁ겜..ㅜ.ㅜ 5 카리나남편 23/12/31 300 0
876 바텀밴픽이 욕먹지만 젤 이상한건 뽀삐 1 해명 22/10/08 307 1
339 바텀라인 자강두천 ㄷㄷ 1 Groot 22/07/06 391 1
1824 바텀 갱킹이 의미가 없었네요. 휴머노이드 23/10/27 322 0
2324 바텀 x망게임... 1 허윤진남편 24/05/19 281 0
2459 바이퍼가 게임을 지배하네요 해명 24/09/08 240 1
1705 바이퍼: 많은 것이 아쉽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리즈 내내 승리하는 교전이 없었다. 이기는 교전도 상대가 손해볼 거 없는 상황이었다. 무기력한 패배도 많았다. swear 23/08/13 2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