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67 https://x.com/MonsieurYordle/status/1943890203292123458 4 매뉴물있뉴 25/07/12 248 3
4395 아니 티젠한 세팀 팬들 다 어질어질 할... 듯요? 3 SCV 25/11/17 248 0
2880 캐듀 수련법 성공. Beemo 25/02/22 248 3
2894 블루망겜 얘기가 나와서 (DKT 대다나다) 생각해본 건데 1 Beemo 25/02/28 248 2
4443 브리온이 이번에 기존 로스터들 전부 내보내고, 완전히 셋팅을 새로한건 급 1 사슴도치 25/11/24 248 1
4458 지지직컵은 운타라를 너무 알로본게 아닌가...롤이 원딜이나 정글이런건 날 1 문샤넬남편 25/12/07 248 0
2428 kt는 아주 전형적인 구멍팀 전개로 졌네요 해명 24/08/24 248 0
4223 아따 이 양반들 씨게 부두술 걸어버리시네...... 1 The xian 25/11/02 248 0
3715 꼭 이렇게 힘든길을 가야겠니 얘들아.... 6 유니브로 25/09/14 248 0
4493 미스터 솔리드.....ㅎㄷㄷ 한화를 잡아내는 농심 레드포스 연구개발 26/01/18 248 1
2720 루머대로 룰러가 젠지로 컴백하나보군요. 3 swear 24/11/18 248 0
4000 ......빈아. 왜 그랬니... 1 The xian 25/10/25 248 1
4541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11/0001974607?sid3=79e 1 The xian 26/02/12 248 1
2761 제가 이상하게 원딜이 게임을 영향을 적게 준다고 생각하는게 롤알못인것 3 문샤넬남편 24/11/22 248 0
2292 5세트 원사이드하게 지긴 했지만 이 정도면 진짜 졌잘싸했네요 swear 24/05/09 24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