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02 맙소.. 50P만 걸어서 불성립이라니 ㅠㅠ 12 The Pooh 26/05/12 117 0
4817 오늘 5전제에요? The Pooh 26/05/16 59 0
4097 20년대 들어 롤판은 한쪽은 lck가, 한쪽은 lpl이 먹고 결승에서 edg빼고 lck가 the hive 25/10/31 254 2
4866 Bfx전은 2,3세트 어려운 경기였습니다만 3세트 바론 앞 전투에서 대승하며 8 the hive 26/05/23 60 0
1795 자고 일어나서 추첨결과를 봤는데 대진 이거 맞나.. 1 the hive 23/10/20 280 1
1284 오오 데프트 담원! 1 the hive 22/11/23 275 0
3077 오늘 진짜 위험했지만 어쨌든 이겼고 다들 수고 많았음요 ㅎㅎㅎ the hive 25/05/14 254 1
2822 한동안 롤을 못봤는데 DK가 1위! 흑흑 쇼메 사랑한다 임마 2 the hive 25/02/01 267 3
4871 오늘 ewc 예선 티원전은 열세가 예상되지만.. 제발 북벌성공을 기원합니다! the hive 26/05/25 61 0
776 DRX가 근본력 만큼은 우위였는데 끝내 진출을 이루어내네요. 축하합니다 the hive 22/09/03 345 0
4873 와 노인네 무친판단 역시 쎄다 티원 the hive 26/05/25 61 0
3084 펜타킬! 오늘은 모처럼 깔끔하게 완승을 ㅎㅎ the hive 25/05/16 284 1
4879 대떡 ㅠㅠㅠㅠ 1 the hive 26/05/26 81 1
1809 어제경기는 아쉽다 치는데 오늘은 진짜 뭔생각으로 직스를 하고 운영을 한거지?... 1 the hive 23/10/20 258 0
2836 디플 3:1 승리! 1 the hive 25/02/15 22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