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29 통신 독과점으로 꿀 빨다가 다 털린 SKT. 1 The xian 25/04/28 247 4
2531 G2 대진운 VinHaDaddy 24/10/13 247 0
3049 하아.....퍼펙트가 잘하긴했는데 이거 어떡하지 진짜 the hive 25/05/07 247 1
2291 걍 놀다가 5세트만 각잡은느낌... 해명 24/05/09 247 0
2296 NA >>>>>>>> EU swear 24/05/11 247 0
2553 서폿 자이라로 딜량1등을 계속하는데 팀이 지면 포지션을 바꿔야되는각인가요? 40대 중반의 나이에 원딜 가능하겠읍니까? 3 허윤진남편 24/10/18 247 0
3588 오늘 한킅전 요약 Leeka 25/08/22 246 1
3112 티원은 상승세고 한화가 주춤해서 혹시...? 했는데 무난히 2:0으로 끝나는군 swear 25/05/28 246 0
3389 티원 므시 못먹고 팬들 울렸으니까 2 호타루 25/07/15 246 0
4431 그런데 베릴은 백수인가요? 3 사슴도치 25/11/20 246 0
2922 올해 ewc는 3팀이 참가하네요 티원은 확정입니다 3 얼그레이 25/03/17 246 1
2413 어? 진짜네? ㅋㅋㅋㅋ swear 24/08/14 246 0
4485 이번 라인CK도 결국 황제미드 승리일 것인가.. 퍼그 26/01/09 246 1
3975 티어 정리 제대로 안될거면 그냥 무력으로 다 때려잡아서 이기자 ㅋㅋㅋ 1 swear 25/10/23 246 1
4490 오늘까지 LCK CUP 8경기 했는데 POM을 미드가 6경기 가져갔습니다. 3 The xian 26/01/17 24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