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9 와 한화가 티원을 잡네요 ㄷㄷ 1 the hive 23/02/02 291 0
1615 이번시즌은 그냥 맘비우고 봐야할거같네요.. 뭔가 벽이 생긴 느낌 3 the hive 23/06/30 360 4
3153 아 쇼메야 베릴아.. 롤드컵 전까지는 기량 회복하자 흑흑 the hive 25/06/07 188 2
3665 뭐 질거라 생각은 했는데 풀꽉가니 막상 아쉽네요 흑흑 the hive 25/09/10 167 0
1365 오늘 디플기아는 광동상대로 전체적으로 다들 잘해줘서 완승했습니다만 the hive 23/02/05 288 0
1623 아프리카가 탱킹 팀이긴해도 기대 이상의 대성과를 내서 내심 긴장했는데 모처럼 캐니언과 쇼메가 캐리쇼를 하면서 이겨서 기부니가 좋아지네요 1 the hive 23/07/05 325 0
1114 페이커 구마유시 케리아!!! 1 the hive 22/10/30 324 4
1370 모처럼 기아경기 보는데 왜 지는거냐 ㅠㅠㅠㅠ 1 the hive 23/02/09 303 0
4187 케이티가 인고의 세월 끝에 드디어 롤팀 창단 후 첫 국제대회 결승에 가네 the hive 25/11/01 220 0
4699 여하튼 좋은 경기력으로 1승 1패! the hive 26/04/17 69 0
860 담원 대 g2 완승은 역시 기부니가 좋군요 ㅎㅎㅎㅎ the hive 22/10/08 278 2
1632 데프트 2500킬 돌파! the hive 23/07/07 286 3
2912 테스가 떨어지기에는 팀리퀴드가 너무 자격이 없었다. 뭐 내일도 한화 화이 the hive 25/03/14 214 3
1890 뭐 KT치곤 잘하긴 했는데 오늘은 정배대로네요 the hive 23/11/04 257 0
1381 오오 기세좋은 KT를 상대로 완승! 1 the hive 23/02/22 33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