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98 쵸비가 아직까지 월즈가 없는게 얼마나 이상한 일인지 롤 팬 아닌 사람한테 3 줄리 25/11/01 243 2
2929 티원 구단은 뭘 해도 이해가 안되는게 2 Leeka 25/03/22 243 1
2450 미드 케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4/09/07 243 0
4529 세상에서 제일 멍청하게 지는 팀 우리팀이다 원추리 26/02/06 243 0
3263 최종전 볼만합니까? 2 Beemo 25/06/30 243 1
2754 다들 잊지마라... 티런트의 어둠을. 1 원추리 24/11/21 243 1
4057 ......잠깐. 그러고 보니 T1은 오늘 저렇게 무시무시한 실력을 보여준 2 The xian 25/10/28 243 1
506 감코보다 시급한 문제 2 샤드 22/08/13 243 0
2609 G2하고 스크림에서도 6:0 대떡냈던데… 2 swear 24/10/23 242 1
3380 진짜 서럽네요 호타루 25/07/13 242 0
4169 밥 먹고 왔더니 무패우승은 물건너 갔군요. 맥주만땅 25/11/01 242 1
2416 스크림에서 케넨약을 판 사람들은 누구일까 1 원추리 24/08/15 242 0
2683 페이커가 아직도 걸어가고 있다고 원추리 24/11/03 242 0
4242 LPL은 스타 코인호 이전 KT급으로 T1한테 대주는군요 danielbard 25/11/02 242 0
3987 추첨행사 뒤집어놓으셨다 켈로그김 25/10/24 24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