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16 내려갑니다아아 2 원추리 26/06/07 72 0
53 랭크 게임에서 어느 라인으로 가시나요? 3 탈론 22/04/27 775 0
565 아마추어리즘, 호! 샤드 22/08/18 306 0
1077 ㅇㅅㅇ 저는 탐조중입니다 2 엘에스디 22/10/24 377 0
1845 G2 단장이 스크림 결과를 공개했네요. 많이 억울했나…ㅋㅋㅋ 4 swear 23/10/31 336 0
2101 워윅 주말 성적. 2 moqq 24/01/07 306 0
2613 이적시장이 시작되었다는걸 본격적으로 알리는 올해도 돌아온 스카웃 LCK 찌라시행 ㅋㅋㅋㅋㅋㅋ swear 24/10/26 211 0
3125 오늘 근데 제이스의 날이군요. 킹겐이고 시우고 날이 서있네 ㅋㅋㅋㅋ swear 25/05/30 220 0
3893 카엘 폼이 무시무시하네요. 역시 올 월즈도 쉽진 않을 듯 합니다. 1 the hive 25/10/16 213 0
4405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비엔케이는 잘하면 가을롤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11/18 185 0
4917 아니 이시리즈를 역전당한다고? the hive 26/06/07 55 0
54 LoL 국가대표 선정 과정에 대한 한국e스포츠협회 입장문 2 swear 22/04/27 799 0
310 현재 LCK 1황 멤버들 2 swear 22/06/24 535 0
566 으어어어어 게이티~~~~ Wolf 22/08/18 369 0
1334 명절 솔랭, 환자가 많네요. BitSae 23/01/24 3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