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47 롤에 필요한 건 세이버 매트릭스같은 지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 메리메리 25/05/05 238 2
2293 아이고 힘듭니다 빈둥 24/05/10 238 0
4089 와 아타칸 한방에 대멸망 Beemo 25/10/30 238 0
3072 스맵 방송 잘하네 1 swear 25/05/13 237 2
2314 글로벌 밴은 왜 내 경기 바뀌나요 Beer Inside 24/05/17 237 0
2576 이게 뭡니까???? 1 허윤진남편 24/10/20 237 0
3115 스폰지는 베트남어로 사과문 쓰기 바랍니다... 해명 25/05/29 237 2
2619 뭔 이퀄을 저렇게 깔고도 한타를 이기네 해명 24/10/26 237 0
3420 티원 쉬어야 할 때는 맞는 것 같습니다. 1 호타루 25/07/19 237 2
3166 현재 WE vs TES는 5꽉 분위기 입니다. 4 세이치즈 25/06/08 237 2
3939 G2는 매력 터지네요 ㅋ 1 토비 25/10/18 237 0
3179 젠지!!!!!!!서커스픽 성공~!!! 2 swear 25/06/13 237 2
3187 힘들게 이겼지만 1 수퍼스플랫 25/06/13 237 1
2936 11월부터 불과 얼마전까지 모든 커뮤와 유툽에서 진행된 1 얼그레이 25/03/25 237 3
3705 중립팬으로서 대진은 최상 1 danielbard 25/09/14 2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