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89 와 아타칸 한방에 대멸망 Beemo 25/10/30 239 0
3115 스폰지는 베트남어로 사과문 쓰기 바랍니다... 해명 25/05/29 238 2
3420 티원 쉬어야 할 때는 맞는 것 같습니다. 1 호타루 25/07/19 238 2
3939 G2는 매력 터지네요 ㅋ 1 토비 25/10/18 238 0
2936 11월부터 불과 얼마전까지 모든 커뮤와 유툽에서 진행된 1 얼그레이 25/03/25 238 3
3705 중립팬으로서 대진은 최상 1 danielbard 25/09/14 238 0
4488 유튜브 lck 채널에선 중계 안하지만 lck global에서는 중계하네요 the 26/01/14 238 0
2453 바론 잘먹어놓고 용 저지한다고 따라간 판단 한 번에 멸망하네.. 케리아가 날아갔으면 안따라갔을텐데.. swear 24/09/07 238 0
2712 이러면 제우스-구마유시 남았군요 ㅎㅎ 1 swear 24/11/15 238 0
2556 오늘 게임은 개개인 폼 드라마틱한 변화가 안보여요 해명 24/10/18 238 0
3088 지우 폼이 올해 참 아쉽긴한데 2군 출전하는군요. swear 25/05/19 237 0
3121 경우의 수 쉽지 않읍니다 the 25/05/30 237 0
2624 9시 시작이 아니었군요… 1 보이차 24/10/27 237 0
4419 제우스도 없고 구마도 없고... 3 호타루 25/11/19 237 0
2638 미련도 남지만 그냥 껐습니다 1 바쿠 24/10/28 23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